YTN 윤수빈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나이 인스타 사진 정보

YTN 윤수빈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나이 인스타 사진 정보

YTN 윤수빈 기상캐스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기상캐스터에 합격하여 선발된 뉴페이스 신입 기상캐스터인데요!

아래에서 YTN 윤수빈 기상캐스터에 대한 프로필과 나이 인스타 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YTN 윤수빈 기상캐스터 프로필

윤수빈 기상캐스터는 21년 7월에 YTN 기상캐스터에 합격하여 방송활동 중에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헷갈려하시는게 LCK 롤 윤수빈 아나운서와 윤수빈 기상캐스터를 헷갈려하시는데요~

같은 OBS 내에서도 방송활동을 했기 때문에 더더욱 헷갈려하시는것 같습니다. 동명이인일 뿐이고 두 분다 미인이기 때문에 자세히 보신다면 다르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윤수빈 기상캐스터 방송경력

방송경력으로는 과거 충북MBC 생방송 아침N에서 객원mc로 활동했었고, 현재 YTN 뉴스와 더불어 OBS 연예매거진 mc를 맡고 있습니다.

YTN의 경우 2000년 중반까지는 기상전문기자 형태로 계약을 맺었으나, 현재는 프리랜서 계약을 맺다보니 다른 채널에서도 활동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2. 윤수빈 기상캐스터 나이

인스타그램 상 생일에 대한 언급이 있었는데요! 6월 22일이 바로 윤수빈 기상캐스터의 생일입니다.

생일이지만 괜찮아라는 피드를 6월 22일에 올렸는데 아마도 이날 녹화로 인해 바빴지만 괜찮다는 의미로 사진을 업로드한듯 합니다.

윤수빈 기상캐스터에 대한 정확한 나이는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아마도 20대 중후반으로 추측하는데요~ 정확한 정보가 나오는대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3. 윤수빈 기상캐스터 인스타

윤수빈 기상캐스터 인스타 주소는 @lucete__subin입니다(언더바_가 2개) 12월 현재 팔로워 수는 478명입니다.

루세떼라는 인스타 주소에서 느껴지듯 아마도 윤수빈 아나운서의 종교가 기독교 아니면 천주교 일것으로 예상됩니다.

충북MBC와 OBS에서 큰 활동이 없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윤수빈 아나운서에 대해 잘 모르는듯 하지만 내년부터는 급격히 팔로워가 증가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스타그램에는 방송 준비사진과 더불어 셀카 사진들이 많았는데요~ 기상캐스터로서 정장을 입어 지적인 매력까지 느낄수 있어서 다양한 면을 가지고 있구나 싶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OBS 연예매거진을 비롯해서 YTN 기상캐스터로서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윤수빈이라는 이름이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