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서연 아나운서 인스타 사진 및 프로필 나이 정보

황서연 아나운서 인스타 사진 및 프로필 나이 정보

YTN24와 뉴스출발의 진행을 맡고 있는 황서연 아나운서인데요! 깔끔한 외모와 편안한 발성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황서연 아나운서의 인스타 사진 및 프로필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서연 아나운서의 인스타 사진

황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oeshuu 이며, 현재 팔로워는 671명입니다. 

나이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고, 아이디나 인스타그램 주소 등에서 확인할 수는 없지만 팔로잉하고 있는 친구들을 봤을때 26살로 추정이 됩니다.

황서연-아나운서-인스타

황서연 아나운서 인스타 바로가기

지인으로 추정되는 분들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보면 97로 끝나는 분들이 눈에 띄는데요~

확실한 것은 아니지만, 황서연 아나운서를 합격시킨 아나운서 학원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어린 나이지만 합격했다는 것을 봤을때도 20대 중반일걸로 생각이 됩니다.

아마도 대학교(2015~2019)졸업 후 2020년 한국경제TV 입사하고, 2022년에 YTN으로 이직한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황서연 아나운서의 프로필

황서연 ytn 앵커는 2022년에 입사하여 2년차인 현재 ytn24와 뉴스출발의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중국문화, 정치외교학을 전공했으며, 출신 대학교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으나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 숙명여대에 대한 언급이 있습니다.

그녀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없지만 황서연 아나운서의 능력은 YTN 합격으로 입증이 되었는데요! 

황서연 아나운서의 이직을 옆에서 도운 스피치엠 문쌤에 의하면 경험이 부족했지만 가능성을 높게 보고 뽑았을거라고 말씀하셨는데요~

나이도 어리고 시황캐스터가 방송경력이 전부인 황서연 아나운서가 뽑혔다는 것은 현직 앵커들에게 밀리지 않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한거라 생각됩니다.

황서연-아나운서-ytn홈페이지

황서연 아나운서가 출연중인 방송프로그램

YTN24 프로그램의 경우 매일 30분에서 한시간 가량 방송되는 종합뉴스 프로그램으로 평일 기준 0시 50분, 1시 50분, 2시 50분으로 총 3회 방송됩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13시 50분, 14시 50분, 19시 50분, 20시 50분으로 4회가 추가되어 총 7회 방송됩니다.

뉴스출발은 매일 오전 03시 50분~ 04시 50분까지 방송되며, 황서연 아나운서를 비롯하여 장원석, 정성욱 앵커가 교대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유독 종합편성채널과 케이블 방송국에서 지상파 방송국으로 이직이 많았기 때문에 황 아나운서의 향후 행보가 궁금해질수 밖에 없는데요~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전달력 높은 보이스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그녀의 가치는 점차 상승하여 공중파에서도 뵙게 되길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