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원 프리미엄 아나운서 프로필과 나이 인스타 사진 정유현

호관원 프리미엄 아나운서 프로필과 나이 인스타 사진 정유현

살아있는 황소로 불리는 이만기와 더불어 호관원 프리미엄 광고에 출연하고 있는 미모의 아나운서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바로 정유현 아나운서이자 광고모델인데요!

아래에서 정유현 아나운서의 프로필과 나이 인스타 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호관원 프리미엄 아나운서

공중파, 케이블 가릴것 없이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한번쯤 들어봤을법한 건강기능식품인 ‘호관원 프리미엄’

광고에서 안정적인 목소리와 함께 미모의 웃음으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아나운서가 있는데요!

바로 정유현 아나운서입니다. 정유현 아나운서는 스스로 유연한 아나운서로 소개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방송 형태에 맞는 유연하게 변화하는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매력적인 아나운서입니다.

2. 정유현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정유현 아나운서의 미모에서 눈치 채셨을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미인대회 출신 아나운서입니다.

부산, 대구지역 善으로 2018 미스그랜드코리아에 출전하게 되었는데요! 결선에서 美로 선발되며 아름다움을 인정받게 됩니다.

2018년 대회 참여당시 27세의 나이였으니, 현재 2021년 기준 30세로 여전히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녀는 요가를 비롯해서 필라테스, 댄스, 골프 등 활동적인 운동을 통해 몸매를 다져온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특히 케이블방송의 Fall In Poll(폴인폴) 시즌2에 출연하여 폴댄스를 연습하며 인스타그램에도 연습사진들을 공유하고 있는데요!

폴 타는 아나운서로 점점 성장하고 몸이 변화하는 모습을 통해 폴댄스의 효과를 알리고 싶다고도 밝혔습니다.

 

3. 아나운서가 된 계기

정유현 아나운서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청소년 관련 행사를 도맡아 해왔고,

학생MC 선발에서 매년 진행자로 발탁된 후 고등학교때까지 행사 진행자로 무대를 서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방송이나 행사 관련일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카톨릭대 의류학과에 진학하게 되었는데요.

그러던 중 교내 방송 아나운서에 지원하게 되었는데 합격해버리고 맙니다.

이때부터 아나운서라는 직업이 운명처럼 다가왔고, 방송 활동을 할때 가장 살아있음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방송 관련 공부를 위해 외국 유학까지 다녀온 정유현 아나운서인데요!

2015 가톨릭대 영어토론대회 최우수상을 비롯해서 중국어 회화능력(중상), HSK 5급 등 수준급의 외국어 실력까지 갖춘 능력있는 아나운서가 아닌가 싶습니다.

 

4. 정유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정유현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dan_youhyun으로 프리랜서 아나운서로서는 상당히 많은 10.1천명이 팔로우를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능력도 좋고, 외모와 몸매도 따라하고 싶은 분들이 많다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앞서 케이블방송으로 인연을 맺은 폴댄스에 대한 사진들도 많고, 차를 잘 아는 여자 아나운서라는 타이틀을 위해

자동차에 대한 공부와 더불어 레이싱 모델과 같은 멋진 사진들도 제법 많았습니다.

자동차, 운동, 경제 등등 전문성이 없으면 할수없는 방송을 계속해서 도전하고 있는 정유현 아나운서인데요!

눈웃음이 너무나 매력적이면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는 그녀의 매력포인트 중 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티브로드, 광주SBS, 이데일리TV 등에서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했고, 현재는 KT, 전자신문, 아시아경제 등과 일하고 있는 정유현 아나운서인데요!

왜 공중파에서 이런 완벽한 인재를 쓰지않는건지 참 속상하고 답답할 따름입니다.

앞으로 정유현 아나운서의 다양한 활동과 더불어 많은 방송국에서 스카웃을 통해 공중파로 진출하는 그녀의 모습을 보게 되길 진심으로 응원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