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화살누나에 대해 알아보자(프로필, 인스타, 영상)

틱톡 화살누나 프로필

요즘 전세계적으로 틱톡의 인기가 정말 상상을 초월할 정도인데요! 오죽하면 미국 대통령 트럼프가 중국에서 가지고 오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나싶습니다.

어찌되었거나 미국 젊은이들도 틱톡을 상당히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인형같은 외모와 귀여운 몸동작으로 인기가 급상승한 일명 “화살누나”가 화제입니다.

아래에서 틱톡 화살누나의 프로필과 인스타, 영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틱톡 화살누나 본명과 나이

틱톡스타 화살누나의 본명은 Lily Weber입니다. 그녀는 미국 동부 대서양 연안의 메릴랜드에서 태어났고 2001년 12월 3일에 태어나 현재 18살입니다.

그녀의 특기는 아름다운 외모, 귀여운 미소, 스타일에 활발한 성격 등을 꼽을수 있는데요! 이런 인기비결 덕분인지 미국에서 가장 핫한 소녀 중에 한명이 아닐까 합니다.

화살누나 틱톡과 인스타그램

그녀의 틱톡 채널에 들어가보면 화살영상으로 화제가 되었지만, 웃긴영상과 댄스영상 그리고 립싱크 공연 등으로 짧은 시간에 재미난 영상들이 가득차 있습니다.

그녀의 영상 하단에 있는 인스타그램 주소로 들어가봤는데요~

보통의 인플루언서들처럼 패션 의상과 함께 모델이 된 화살누나가 사진을 찍어 업로드 해놨습니다.

틱톡 화살누나의 키, 몸무게, 매력

인형처럼 생긴 외모로 많은 틱톡과 인스타그램 팬을 보유한 화살누나(Lily Weber)인데요!

그녀의 키는 160cm정도이며, 몸무게는 56kg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당히 훤칠한 키에 마른 몸매로 미국 젊은 친구들의 워너비가 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화살누나의 매력은 큰 눈에서 나오는 아름다움이라 할수 있는데요~

상당히 묘한 느낌을 주기때문에 보는 이로 하여금 저절로 빠져들게 되는것 같습니다.

틱톡 화살누나 가족관계, 종교, 남자친구

가족관계에 대해 알려진 정보로는 로렌과 줄리아라는 언니(혹은 여동생)과 일라이라는 오빠(혹은 남동생)가 있다는 정도만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남자친구, 종교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렇게해서 틱톡 화살누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인형처럼 생긴 외모에 귀여움까지 팍팍 터져서 보는 이로 하여금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그녀의 앞으로 활동에도 기대가 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