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무료 시청방법 3가지 꼭 활용해보세요!

서울시리즈, 해외축구 중계 등 갓팡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쿠팡플레이 무료 시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Coupang)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무료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아래에서 무료로 쿠팡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는 3가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팡 와우멤버십 30일 무료체험 신청

  • 스마트폰 : 화면 하단(사람 아이콘) > 와우 멤버십 > 30일 무료체험 찬스
  • 컴퓨터(PC) : 쿠팡홈 회원가입 > 와우 무료체험 링크 클릭 > 무료체험 시작

첫번째 방법은 와우멤버십 한달 무료체험 신청으로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와우 멤버십이란 쿠팡플레이를 비롯해 쿠팡의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로켓와우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30일동안 약정없이, 위약금없이 쿠팡의 멤버십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와우멤버십 30일 무료체험

무료 체험이 종료되는날 등록한 결제 정보로 월회비가 자동결제 됩니다

단점으로는 결제 정보(쿠페이)를 1회 등록해야 합니다(무료체험 종료 후에 매월 동일한 날짜에 자동결제 됩니다)

우선 30일 무료 체험권을 통해 한달 무제한으로 와우멤버십을 사용해보고 멤버십 유지를 결정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체험 자주하는 질문

1. 쿠팡 와우멤버십은 해지 후 무료체험을 반복할 수 있나요?

쿠팡 무료체험은 한번만 가능하지만, 일정시간이 지나면 다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꼼수이긴 하지만, 가족이 한달씩 돌아가면서 무료체험을 진행하면 가족 인원 수 만큼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저도 쿠팡와우 멤버십을 해지했다가 몇 개월 후에 무료체험이 가능해서 체험 후 멤버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 무료체험 후 자동결제 되었는데 해지 가능한가요?

자동결제가 진행된 당일에 바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급적 해지하기 전에 쿠팡을 통한 쇼핑은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상품이든 사용을 한 경우 환불이 어려울 수 있고, 인터넷 기록으로 남기 때문에 자동결제를 확인함과 동시에 해지하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신용카드 할인

농협 지금 스트리밍 카드를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사용 시 멤버십 이용요금 7천원 청구할인 적용됩니다.

쿠팡와우멤버십을 비롯해서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컬리패스, 요기패스까지 가능하니 쏠쏠한 멤버십 신용카드입니다.

NH 지금 스트리밍 카드신청

뿐만아니라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플러스, 유튜브프리미엄, 멜론 등 스트리밍 서비스 50% 청구할인도 적용되네요!

40만원 이상 신용카드로 사용중인데 별다른 혜택을 못 누리고 계시다면 신규 / 교체발급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가족계정 공유

한 계정당 최대 5대까지 등록가능(등록된 기기만 시청가능)

쿠팡플레이는 1개의 아이디로 최대 5개의 기기로 동시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계정 공유가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이나 PC로 쿠팡플레이에 로그인하게 되면 시청할 프로필을 선택하게 됩니다. 가족 별로 추가해서 관리하면 됩니다.

쿠팡플레이-무료-프로필선택

주의사항은 등록된 기기에서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니 반드시 등록해야하고, 5대를 초과할 경우 기존 기기를 삭제해야 합니다.

월 4,990원이기 때문에 가족, 친구와 2,500원씩 나눠서 멤버십을 유지하면 큰 부담 없이 쿠팡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