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의세계 모델 이다혜 치어리더 레전드 영상과 인스타

쩐의세계 모델 이다혜 치어리더 레전드 영상과 인스타

한국신스타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쩐의세계 광고에 출연중인 미모의 여성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미모의 여성은 바로 기아 타이거즈 치어리더 이다혜인데요! 그녀의 귀여운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눈에 띄는 레전드 영상과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쩐의세계 모델 프로필

1999년 8월 4일 전라북도 전주에서 태어난 쩐의세계 모델 이다혜 치어리더는 2019년 5월부터 기아 타이거즈에서 활동중이며, 과거 한국전력, 대구 한국가스공사 치어리더로 활동해왔습니다.

역사상 가장 인기를 많이 얻었던 박기량의 뒤를 이을 유일한 치어리더로 평가받고 있으며 실제로 전성기 시절의 박기량에 근접한 미디어 노출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쉽게 말해 대세 치어리더입니다)

 

이다혜 방송경력과 매력

2022년 8월 26일부터 올리뷰쇼 시즌2에서 MC를 맡아 방송인으로서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현재 아프리카TV 베스트 BJ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코로나 팬더믹이 길어지면서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시작한 방송이었는데요! BJ이름은 다혜룽으로 2022년 5월 동시접속자 1,500명을 달성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실제 키는 167cm이며, 매끈한 각선미와 균형잡힌 몸매는 치어리더라는 직업에서 볼수는 있지만 이다혜 치어리더이기에 가능한 모습인것 같습니다.

활동량이 상당히 많고, 건강관리에도 어려움이 있겠지만 팬들 앞에서 항상 웃는 모습을 보여주는 이다혜 치어리더는 진정 프로 치어리더가 아닌가 싶습니다.

 

쩐의모델 이다혜 인스타 사진모음

치어리더 이다혜는 2020년 코로나 팬더믹 이후 SNS을 통해 팬들과 소통의 폭을 넓히기 시작했습니다. 아프리카, 유튜브, 인스타 등등 많은 채널을 활용했는데요!

유튜브 다혜하다 채널은 구독자 15.7만명에 육박할 정도로 이미 인기 채널이 되었고, 인스타그램은 49만 7천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치어리더 이다혜 인스타 바로가기

인스타그램에는 열정적인 그녀의 치어리딩 사진과 영상을 포함하여 팬들이 촬영해준 사진과 사적인 셀카 사진 등으로 이뤄져있습니다.

 

모바일게임 쩐의세계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쩐의세계는 현대 일본 도시를 배경으로 사업을 통해 부를 이룸과 동시에 호화로운 삶을 목표로 진행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현실과 똑같은 사건들이 펼쳐지는 가운데 우연한 만남을 통해 우정과 사랑을 키워나갈 수 있는데 이다혜 모델을 통해 게임의 매력에 한층 더 깊이 빠져들것 같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