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 아나운서 유혜영 류이라 프로필과 인스타 정보

좋은아침 아나운서 유혜영 류이라 프로필과 인스타 정보

KBS 아침마당이 있다면 SBS 좋은아침이 있다고 할 정도로 평일 아침 8시 50분에 방송하는 대표적인 아침프로그램인 좋은아침의 아나운서로 유혜영 아나운서가 투입되었습니다.

기존 류이라 아나운서와 좋은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 같은데요!

아래에서 SBS 좋은아침 유혜영 류이라 아나운서 프로필과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혜영 아나운서

1984년 생인 유혜영 아나운서는 슈퍼모델 출신으로 2010년 대전MBC 아나운서로 근무했는데요!

그리고 4개월 후 SBS 17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동기로는 김주우, 김민지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가족 중에 유인영 배우가 있으며, 우월한 유전자로 인해 키가 무려 178cm에 가까운 장신 아나운서인데요! 큰 키 때문에 서류전형에서 떨어지는 일이 많았다고 합니다. 슈퍼모델로서 자랑스러웠던 몸매가 아나운서가 되어서는 큰 키로 어려움을 겪었다니 안타깝게 보였는데요!

유혜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어쨌거나 대전MBC와 SBS 공채 입사를 통해 그녀의 진가를 인정받았고, 재테크 유튜브 채널(구독자 1.5만명)을 운영하기도 했던 유혜영 아나운서는 2015년 안과의사와 결혼하여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2. 류이라 아나운서

1982년 생인 류이라(개명전 유경미) 아나운서는 부산광역시 출신이며, 2007년 결혼식 또한 부산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올렸습니다.

남편은 배우 박시연의 사촌오빠인 박성민으로 알려져있으며 슬하에 2남을 두고 있습니다.

류이라 아나운서 인스타 사진

2003년 10월 만 21세의 최연소 나이로 입사한 류이라 아나운서는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였는데요!

현재는 SBS콘텐츠전략본부 아나운서팀 차장 직책을 맡고 있습니다. 육아휴직 이후 2019년 3월부터 다시 방송활동을 시작하고 있는 류이라 아나운서인데요!

류이라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최연소 나이로 입사한 류이라 아나운서의 방송 진행프로그램으로는 도전 1000곡, 생방송 투데이, 게임쇼 즐거운 세상 등 SBS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을 맡아왔으며 현재는 모닝와이드를 거쳐 평일 좋은아침과 SBS팟캐스트의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류이라 아나운서 방송사진

3. SBS 좋은아침

KBS 1TV 아침마당만큼이나 SBS 좋은아침도 장수프로그램에 속하는데요!

1996년 10월 14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한선교, 김승현, 이재룡 등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방송인들이 진행자들과 함께 해온 아침 생활정보 프로그램입니다.

sbs 좋은아침 로고

 

1996년은 SBS가 FM라디오 방송을 최초로 개시하면서 SBS 파워FM이 개국했고 3년 후 SBS 러브FM이 개국했습니다.

라디오 채널의 개국과 동시대를 타고난 좋은아침이야말로 SBS를 대표하는 장수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동시간대 경쟁 프로그램으로는 KBS 1TV 아침마당과 MBC 기분 좋은 날이 있는데요! 좋은아침의 시청률은 1.1%대로 아침마당의 6%대 시청률과 차이는 많이 나지만 신선하고 즐거운 콘텐츠로 점차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길 기대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