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 화보 언더웨어 촬영 움짤 동영상

조현 화보 언더웨어 촬영 움짤 동영상

최근 한 커뮤니티에 그룹 베리굿 출신 조현의 언어웨어 촬영 영상이 올라와서 화제였습니다.

바로 완벽한 그녀의 외모와 아름다운 몸매때문이었는데요!

주의– 움짤이 첨부한 포스팅으로 로딩 시간이 길어질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조현 화보 언더웨어 촬영 움짤 동영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조현 언더웨어 촬영 움짤 동영상

조현의 그룹 베리굿은 지난 5월 13일 해체하였고, 이후 조현은 웹드라마 ‘학교기담-오지않는 아이’와 영화’최면’에 출연하였는데요!

현재는 모비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 ‘모비의 마블’에 출연중입니다.

이러한 활발한 활동 속에서 조현의 과거 언더웨어 촬영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2020년 초에 촬영한 조현의 언더웨어 촬영은 노출에 대한 부담감이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팬들의 응원 덕분에 점점 용기를 얻게 되었고 학생들을 위한 언더웨어 소개할수 있다는 점에 만족한다고 답했는데요~

향후 연기 활동에 대한 계획으로는 연기에 도전할수 있다는 점은 감사한 일이지만 부족한 모습으로 임하고 싶지않다고 밝혔는데요

기회를 잡기위해서 계속해서 노력하겠다는 다부진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2. 조현 프로필

베리굿 해체 이후 조현이라는 예명 이름보다는 본명 신지원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가수 겸 연기자로 변신하였기에 더욱 관심이 가는것 같습니다.

그녀는 1996년 4월 14일생으로 서울 강남에서 태어났고, 소문에는 조현 금수저라는 카더라는 있지만 사실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그룹 베리굿으로 데뷔하여 메인래퍼를 맡았으며 뛰어난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3. 조현 인스타 각선미

조현은 활발한 SNS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광고나 드라마 촬영 등 계획된 스케쥴을 하면서 종종 셀카와 함께 전신 사진을 올리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조현이 각선미를 드러낸 초미니, 레깅스를 각각 입은채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 엿보였는데요~

섹시미까지 장착한 조현이기에 앞으로 그녀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모습이었습니다.

최근 그녀와 함께 4년간 협력해 온 명륜진사갈비와 새로운 광고 촬영을 마쳤다는 기사를 보게 되었는데요! 바른 생각과 스타성을 겸비한 조현이기에 가능한것 같습니다.

이제 베리굿은 추억속으로 사라지게 되었지만, 조현이 그 꿈을 계속해서 이어나갈수 있게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