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주 남자친구와 미녀프로골퍼 몸매 종결자 인스타

유현주 남자친구 미녀프로골퍼 몸매 인스타

현 KLPGA 미녀하면 제일 먼저 떠올릴 골퍼는 아마도 유현주 프로라는 것에 반대하실 분은 없을것입니다.

과거 안신애 프로로부터 시작된 미녀 골프 논쟁은 유현주 프로의 등장과 함께 종결되었는데요.

아래에서 유현주 프로의 남자친구, 미녀프로골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현주 프로필과 남자친구

유현주 프로는 1994년 2월 28일생으로 올해 27세의 나이로 2011년 KLPGA에 입회하여 6년만에 유현주 이름 세글자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지도가 올라갔는데요!

신장 172cm, 몸무게 56kg에서 나오는 완벽한 몸매 때문인지 그녀에게 남자친구가 있는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에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해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인스타에는 연애에 대한 내용은 전혀 언급되고 있지 않은데요!

평소 솔직한 자신의 생각을 드러냈던 유현주 프로이기에 인스타에 이런 모습들이 없다면 아마도 남자친구는 아직 없는듯합니다.

(그녀에게 접근하는 남자분들은 셀수도 없이 많겠지만요….)

유현주 레전드

유현주 프로는 2017년 기점으로 SNS를 통해 사진과 화보가 퍼지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명의 골프 선수가 서있음에도 유독 눈에 잘 들어올 정도로 탄력있는 몸매와 빼어난 외모로 현재까지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운 골퍼로 알려져있습니다.

보통 연예인들이나 골퍼들의 경우 레전드라하여 특출난 사진이나 짤들을 의미하는 ‘레전드’가 있기 마련인데, 유현주 프로의 경우에는 매 경기와 인스타 사진들이 레전드여서 그런지 딱히 어느 장면 하나를 레전드라 하기에는 부족함이 있을것 같습니다.

유현주 프로 몸매

유현주 프로의 몸매는 국내 스포츠 선수들을 다 모아놓아도 TOP수준의 몸매를 갖추고 있습니다.

부담스러울만한기도 한데 유현주 프로는 이것 또한 하나의 관심으로 생각하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인터뷰에서 밝혔는데요!

싫은 내색없이 웃음으로 받아치는 모습에서 팬들은 한번더 그녀의 매력에 빠질수 밖에 없었습니다.

2011년 KLPGA입회하여, 다음해인 2012년 1부 대회 출전을 시작으로 2016년에는 본격적인 투어 경기를 뛰어 2017년 정규투어 시드순위전에서 본선 13위로 통과하며 본격적인 정규투어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유현주 프로 선수 경력

2017년 정규투어에서 아쉽게도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해 드림투어에서 활동을 하면서 부진의 늪에 빠지는듯 했는데요~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던 시기여서 부담이 안될수 없었던 시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없이 묵묵히 자신의 경기를 치루던 유현주 프로는 마침내 2020년 1부투어로 복귀하였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경기력 유지가 힘들었을 유현주 프로였지만, 정규투어에서 보여준 모습은 그녀가 앞으로도 충분히 1부 리그에서 경기를 뛸수있다는 것을 보여줬고 변함없는 팬들의 성원 역시 앞으로 그녀가 더욱 성장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실력은 기본이고, 몸매와 성격까지 완벽한 유현주 프로의 우승을 기대해보며 이상으로 유현주 프로의 남자친구 레전드 몸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