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한나 아나운서 SPOTV 아나운서 프로필과 인스타 예쁜 사진

양한나 아나운서 SPOTV 아나운서 프로필과 인스타 예쁜 사진

과거 SBS미우새 김건모 소개팅녀로 출연했던 양한나 아나운서인데요!

필라테스 여신이자 배우인 여동생 양정원의 활동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아래에서 양한나 아나운서의 프로필과 인스타 예쁜 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양한나 아나운서 프로필

1985년생인 양한나 아나운서는 경상북도 구미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가족 중 맥심 잡지표지와 MBC마리텔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있는 ‘필라테스의 여신’ 양정원을 동생으로 두고있습니다.

양한나 아나운서는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를 졸업하여 지성과 미모를 갖췄으며, 현재 Hi-CC를 소속사로 두고 SPOTV GAMES 소속 아나운서로 활동 중입니다.

2. 양한나 아나운서 인스타

양한나 아나운서의 인스타 주소는 @yanghannalove로 과거 SBS 미운오리새끼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김건모의 소개팅녀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으면서 인스타 방문자와 팔로워가 급증했었습니다.

팔로워수는 3.3만명으로 동생인 양정원의 12.3만명에 비하면 적은 수이나 일반 아나운서로서는 상당히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에는 방송 준비 사진을 비롯해서 아름다운 셀카 등 사적인 사진들을 볼수있었습니다.

3. 양한나 아나운서 예쁜 몸매

동생인 양정원 필라테스 여신이자 배우의 영향인지 알수는 없지만, 필라테스 강사 못지않은 몸매를 가지고 있는 양한나 아나운서입니다.

알려진 신체 사이즈는 키 167cm, 몸무게 48kg인데요~ 철저한 자기관리를 하는 아니운서라는 직업에 최적화 된 양한나 아나운서가 아닌가 싶습니다.

4. 양한나 아나운서 여동생 양정원

자매간의 우애가 상당히 좋다고 알려진 양한나, 양정원 자매는 서로 활동하는 영역이 다른데요!

하지만 함께 출연한 방송이 적은 편이나 최근 TV조선 <건강한 집>, tvN <신박한 정리>, SBS골프 <고덕호 레슨> 등에 동반출연하였습니다.

연예계에서 보기드문 미녀 자매이기에 방송가의 러브콜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스포TV 아나운서도 좋지만 공중파나 종합편성채널 측에서 활동하는 모습도 보고싶네요.

앞으로 양한나 아나운서 그리고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의 동반 활동을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