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귀령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대변인

안귀령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더민주 선대위 대변인

24시간 뉴스채널 YTN 출신으로 더불어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으로 활동한 안귀령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높았습니다.

아래에서 안귀령 아나운서의 나이와 프로필,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귀령 아나운서 프로필

안귀령 아나운서는 1989년생으로 올해 32살입니다. 윤보리 아나운서보다는 1살 어린 안귀령 아나운서인데요!

아나운서들은 헤어스타일이나 화장법이 다르다보니 화면만 보고는 정확히 나이를 판단하기 어려운것 같습니다.

개인SNS 계정을 가보면 20대후반으로 보이는데요!

뉴스 시청자 층이 높다보니 아무래도 좀더 성숙하게 화장을 해서 아나운서의 안귀령과 퇴근한 후의 일상 모습에서 차이가 있는듯 합니다.

안귀령 아나운서 학력

안귀령 아나운서는 이화여자대학교 언론정보학과를 전공하였는데요!

타짜에서 김혜수가 마지막에 경찰을 만나서 ‘나 이대나온 여자야’라는 대사가 갑자기 떠오르네요 ㅎㅎ(나쁜뜻이 아닙니다)

안귀령 아나운서는 단발에서 나오는 지적인 이미지와 함께 도도함까지 엿보이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면 또 한없이 따뜻한 여자로 보이기때문에 다양한 얼굴을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방송인으로서 자신만의 강점이 아닐까싶네요

안귀령 아나운서 방송경력

과거 KBC(광주방송)에서 방송 활동을 한 경력이 있는 안귀령 아나운서인데요!

이런 경력을 통해서 YTN에 입사하여 현재까지 아나운서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 SNS계정에서도 보이지만 패션 센스가 참 멋진 안귀령 아나운서입니다.

몸매도 뛰어난것 같지만 노출보다는 날씨와 상황에 맞는 코디를 보다 신경쓰는듯한데요! 앞으로도 방송에서 좋은 모습들 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