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여자아나운서 김솔희 인스타와 프로필 결혼 남편 직업 각선미

아침마당 여자아나운서 김솔희 인스타와 프로필 결혼 남편 직업 각선미

KBS 장수 프로그램 아침마당을 진행하는 안방마님 김솔희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침마당 뿐만아니라 질문하는 기자들 Q에서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아침마당 여자아나운서 김솔희의 프로필과 인스타, 결혼, 남편, 각선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솔희 아나운서 프로필

1984년 7월 17일 생인 김솔희 아나운서는 서울에서 태어나 명덕외국어고등학교와 연세대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연세대 재학당시 중어중문학과를 전공했으며 과거 KBS 어린이 합창단 단원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그녀의 키는 170cm로 아나운서 중에서는 장신에 속하는데 모델과 같은 몸매와 각선미를 인스타를 통해 선보여 그녀를 좋아하는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아침마당 여자아나운서 방송경력

2009년 KBS 공채 35기로 입사한 김솔희 아나운서는 입사 이후 9시 뉴스와 6시 내고향,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방송 등을 거치면서 KBS를 대표하는 간판 아나운서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는 KBS 7시 뉴스와 생로병사의 비밀, 아침마당, 질문하는 기자들 Q 등에 출연하여 안정적인 진행과 더불어 시청자들과 만나오고 있습니다.

김솔희 아나운서 결혼

1984년생인 김솔희 아나운서는 아직 미혼인데요! 2020년 12월에 대학 동문이자 동갑인 사업가와 결혼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상황으로 한차례 연기하여 21년 4월 3일에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솔희 아나운서의 훈훈한 예비 신랑은 스타트업을 운영하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는데요~

주례는 모교인 연세대 서길수 교수가 맡았고, 사회는 오언종 아나운서 그리고 축사는 김재원 아나운서가 맡아 큰 축복을 받으며 새로운 인생의 첫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최근 KBS 강태원 복지재단이 김솔희 아나운서를 재단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등 결혼 이후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김 아나운서인데요!

KBS강태원복지재단 이사장이 언급한 것처럼 김솔희 아나운서가 아침마당을 통해 매일 밝은 아침을 열어주듯 재단 홍보대사로서 밝은 기부문화를 함께 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김솔희 아나운서의 앞날을 응원하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