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트트랙 김길리 프로필 인스타 나이 남자친구 결혼

독보적인 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쇼트트랙 김길리 선수 프로필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3-24시즌 국가대표 선발전에 무난하게 종합 1순위로 대표팀에 선발된 김길리 선수인데요!

아래에서 실력이면 실력, 외모면 외모 출중한 쇼트트랙 김길리 선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쇼트트랙 김길리 프로필 나이

김길리 선수는 2004년 7월 1일 생으로 올해 21세이며, 고려대학교에 진학하여 독보적인 스케이팅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내에는 적수가 없을 정도로 압도적인 실력과 노련한 경기운영으로 각종 대회를 휩쓸고 있는데요!

진선유, 심석희, 최민정의 계보를 잇는 한국 여자 쇼트트랙의 에이스로 성장했습니다(너무 예쁘고 실력도 짱짱!)

김길리 선수 결혼 남자친구 프로필

04년생인 김길리 선수는 아직 결혼하지 않았으며, 남자친구도 아직 없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덴마크 수페르리가 FC미트윌란 소속의 조규성 선수의 팬임이 밝혔고, 2022-23시즌에는 결승에서 조규성 세레머니를 따라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조규성이 본인의 이상형이긴 하지만, 진정한 이상형은 우도환이라 밝히기도 했습니다.

쇼트트랙 김길리 인스타

김길리 선수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gilli_kim 으로 자신의 이름을 인스타그램 주소로 사용하고 있고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해보세요!

김길리 인스타 바로가기

현재 팔로우는 1.6만명으로 생각보다 적은 편인데 그녀의 매력이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게시물은 24년 2월 기준 32개가 업로드되어 있으며, 팔로우는 591명이 있습니다.

과거 노란색으로 염색한 모습부터 최근 월드컵 경기사진 등 김길리 선수의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데요!

김길리 선수를 응원하는 팬이라면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접속해서 팔로우 해보는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쇼트트랙 에이스 김길리 선수의 프로필과 인스타, 나이, 결혼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