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푸꾸옥 날씨 7월, 8월 옷차림 여행 정보

베트남 푸꾸옥 날씨 7월, 8월 어떨까?

푸꾸옥의 7월과 8월은 열대 기후의 정점을 이룹니다. 이 시기의 평균 기온은 낮에는 약 31도, 밤에는 약 25도 정도로,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됩니다.

강수량은 7월에 약 190mm, 8월에는 약 220mm로, 짧고 강한 소나기가 자주 발생합니다.

이러한 날씨는 푸꾸옥의 자연 경관을 더욱 빛나게 해주며, 열대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제공합니다.

참고로 한국의 여름과 비교하면 훨씬 더 덥고 습합니다. 인천에서 푸꾸옥으로 가는 직항 항공편의 평균 요금은 약 40만원~70만원 사이입니다.

✈️ 40만원 초반 [푸꾸옥] 직항 항공편 예매하기

베트남 푸꾸옥 날씨 7월, 8월 옷차림 가이드

푸꾸옥의 무더운 날씨에 적합한 옷차림은 가볍고 통풍이 잘되는 옷입니다.

낮에는 반팔, 반바지, 치마와 같은 가벼운 옷차림이 적합하며, 저녁에는 가벼운 긴팔 옷으로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분남성여성어린이
주간 옷차림반팔, 반바지민소매, 치마편안한 면 옷
야간 옷차림가벼운 긴팔얇은 긴팔긴팔, 긴바지

베트남 푸꾸옥 7월, 8월의 맛집 리스트

푸꾸옥은 다낭, 나트랑 못지않은 다양한 로컬 음식과 해산물 요리로 점점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추천해드리는 맛집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구분로컬푸드해산물카페
식당명Pho CaliBien Hai QuanThe Coffee House
위치Duong DongLong BeachTran Hung Dao
인기품목베트남 쌀국수그릴드 씨푸드베트남 커피
비용(2인기준)약 100,000VND약 300,000VND약 50,000VND

베트남 푸꾸옥 날씨 추천하는 3박 4일 일정

보통 3박 4일 또는 4박 5일로 주말, 연휴에 떠나는데 비싼 돈 들인만큼 최대한 알차게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추천하는 일정입니다.

구분1일차2일차3일차4일차
오전도착 후 휴식Sao Beach 방문Vinpearl Safari호텔 체크아웃
오후Duong Dong 탐방스노클링 체험Dinh Cau Night Market공항으로 이동

🚌 10만원 이하 푸꾸옥 가성비 리조트 알아보기

푸꾸옥의 매력은 베트남의 자연과 문화를 체험해보는 것에 있습니다. 푸꾸옥 해변에서의 휴식, 스노클링, 현지 문화 체험은 절대 놓쳐서는 안되겠죠~

특히, Sao Beach의 하얀 모래와 투명한 바다는 국내는 물론 해외 휴양지 중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이니 추억을 많이 쌓고 오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푸꾸옥 여행의 꿀팁

푸꾸옥 여행을 위한 준비는 선크림과 모자를 통해서 기본적으로 시작하면 됩니다. 태양이 워낙 강해서 말이죠..

그리고 저는 해외여행을 가게되면 현지에서의 소통을 위해 기본적인 외국어를 익히는 편인데 베트남 인사말 정도는 익혀가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 푸꾸옥을 7월과 8월에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즐겁게 놀다오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