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정원 아나운서 결혼 나이 인스타 시청자데스크 뉴스광장 재방송

백정원 아나운서 결혼 나이 인스타 시청자데스크 뉴스광장 재방송

KBS 대표 장수 프로그램인 KBS뉴스광장과 TV비평 시청자데스크의 진행을 맡고 있는 백정원 아나운서

KBS의 베테랑 아나운서에 속하는 지적이며 안정적인 진행이 돋보이는 아나운서입니다.

아래에서 백정원 아나운서의 프로필과 진행을 맡고 있는 프로그램의 재방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백정원 아나운서 결혼 나이

백정원 아나운서는 1973년 생으로 49세입니다. 안정적인 진행과 지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다보니

자연스레 그녀의 결혼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직 미혼으로 알려져있습니다.

1995년 KBS 22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활동을 시작한 백정원 아나운서의 동기로는 KBS 아나운서실 김태규 실장, KBS 아나운서실 신윤주 2부장, 원석현 아나운서 등이 있습니다.

KBS아나운서실은 지상파 3사 중에서 아나운서 기본기가 가장 뛰어난 곳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특히 백정원 아나운서의 경우 뉴스, 시사 등 무거운 목소리에 최적화 되어있을 정도로 기본기 및 수준이 뛰어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2. 백정원 아나운서 인스타 몸매

백정원 아나운서는 키 164cm 정도만 알려져있으며, 몸무게와 다른 신체조건을 알려진 바 없습니다.

요즘처럼 아나운서들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적극적인 방송활동을 하던 시기가 아니라 그런것 같습니다.

몸매만큼이나 화제가 되었던 백정원 아나운서의 학력으로는 이화여자대학교 가정관리학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영상학 학사를 수료한 후 한국외대 신문방송학과 박사과정을 수료였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활동은 하지않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동료 인스타그램을 들어가봐도 백정원 아나운서의 계정을 확인할수 없었는데요! 아마도 지인, 가족들과 연락하는 비공계 계정을 갖고 있을것으로 추측됩니다.

3. 시청자데스크 뉴스광장 재방송

  • TV비평 시청자 데스크 : (일) 오전 09:10
  • KBS 뉴스광장 : (월~토) 오전 06:00

KBS 1TV ‘TV비평 시청자 데스크’와 KBS뉴스광장의 진행을 맡고 있는 백정원 아나운서인데요! TV비평 시청자 데스크를 통해 KBS 방송에 대한 비평 뿐만아니라 다양한 사회적 이슈도 다루고 있어 조심스러울수밖에 없는 프로그램인데요~

최근 개그맨 김준호 씨가 출연하여 ‘KBS 코미디 프로그램의 부활과 발전 방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백정원 아나운서는 “개그콘서트 폐지 소식이 얼마나 아쉽고 섭섭했는지 모른다”며 개승자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고,

김준호는 “감사합니다람쥐”란 재치 넘치는 유행어로 화답하며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녹화를 진행했습니다.

백정원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TV비평 시청자 데스크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는 플랫폼에 따라 요일별로 상이하나

KBS VOD와 KBS 유튜브, KBS온에어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등에서도 확인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