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현 프로 골프 치마 스타킹 수영복 인스타 사진

문정현 프로 골프 치마 스타킹 수영복 인스타

한국 여자골프선수들은 실력 뿐만아니라 외모도 빼어난 프로 선수들이 많기로 유명한데요!

특히 골프계의 손예진이라 할만큼 빼어난 외모로 주목을 받는 프로 골퍼가 있습니다. 바로 문정현 프로인데요! 연예인급 외모와 모델급 몸매로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아래에서 문정현 프로의 프로필과 치마 스타킹 수영복 인스타 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정현 프로 프로필 나이 KLPGA입회

연예인급 포스를 보여주는 문정현 프로의 생년월일은 1992년 10월 26일 생으로 29살입니다.

2017년도 KLPGA 입회했고 현재는 투어보다는 레슨프로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실력은 기본이고 아름다운데다가 자기관리 확실한 프로 선생님께서 옆에서 골프를 가르쳐주신다면 아마도 실력이 두배로 올라갈거 같은데 말이죠~

이런 선생님이 어디있냐하면 바로 기본기가 탄탄하고 외모까지도 완벽한 문정현 프로입니다.

문정현 프로 키 신체 패션 미니스커트

골프계의 여신이라 불릴만큼 빼어난 외모와 몸매를 보유하고 있는 문정현 프로의 신체조건으로 키가 175cm라 알려져있습니다.

시원시원한 각선미는 큰 키에서 나오는것 같고, 비율 또한 상당히 좋은것 같습니다.

특히 그녀의 패션 센스 또한 좋은 편이라 짧은 미니스커트가 많은 골프의류들인데 한치의 굴욕도 없이 매끈한 각선미와 스타킹을 통해

더욱 완벽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누구에게 보여주기보다는 자신에 대한 사랑과 만족이 아닐까싶네요!

최근 U+ 골프배 여자 인싸 인비테이셔널에 참가하여 투어로서 다시 활동을 하는 건가 라는 기대를 하게 만들었던 문정현 프로인데요!

코로나19로 인하여 외출이 제한된 상황에서 LG유플러스에서 인플루언서 골퍼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대회였습니다.

아쉽기도 했지만 문정현 프로의 모습을 볼수있어서 좋았던 기회였고, 현재 온라인 레슨 영상 컬럼리스트로도 활동하고 있지만

무엇보다도 대회에 참가하여 골프를 즐기는 그녀의 모습이 가장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문정현 프로 수영복과 글래머

한편 몸매라면 둘째가라고 해도 서러울 정도로 완벽한 비율과 군살없는 모습을 보여주는 문정현 프로인데요~

마른 체형에 글 래머스한 가슴라인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팬들에게 공개하여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였습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휴가를 즐기는 듯 수영복 사진을 한껏 공개하여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있음을 알렸는데요!

여기에서도 많은 여성들이 워너비하는 몸매를 보여주어 많은 팬들을 감탄하게 만들었습니다.

과거 KLPGA 3부 투어 활동간 본인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성적으로 아쉬움이 많았겠지만, 레슨프로와 영상 컬럼리스트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문정현 프로인데요!

현재는 골프의류 업체인 PING 스윙 모델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해주고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