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으뜸 결말(ft.선재업고튀어 웹툰 원작)

내일의 으뜸 웹소설을 원작으로 선재업고튀어 드라마가 방영중인데 결말 대한 궁금증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원작이 있는 드라마의 경우 보통 원작의 결말을 그대로 따라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아래에서 내일의 으뜸 결말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의 으뜸 기본정보

  • 방송기간 : 2024년 4월 8일(월)~5월 28일(화)
  • 방송시간 :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08:50
  • 방송회차 : 총 16부작(예정)

당신의 최애를 구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줬던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 그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갑니다.

다시 사게 될 열아홉, 목표는 최애 류선재를 지키는것! 내일의 으뜸을 원작으로한 <선재업고튀어>는 tvN을 통해 실시간 및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비엔 실시간 보는 방법(tvN 티빙 온에어 티비보기)

내일의 으뜸 결말

아이돌 그룹 ‘감자전’의 멤버 류선재가 30일 새벽 급성 약물중독으로 사망했다.
앞서 한 매체는 30일 오전 6시 30분쯤 류선재가 서울 중구의 호텔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고 전했다. 그는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

임솔은 자신이 사랑하는 감자전 아이돌 그룹의 ‘류선재’가 사망한 것을 듣게 되고, 슬픔에 빠져있다가 우연히 회중시계를 길가에서 줍게 되면서 과거로 돌아갑니다.

선재의 죽음을 막기 위해 온갖 방법과 노력을 다해보지만 실패하고, 거기다가 회중시계를 잘못만져 다시 현실세계로 돌아와버리는데요!

취준생 임솔로 돌아온 뒤 다시 회중시계를 조작하여 과거로 돌아가게 되면서 임솔은 류선재와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선재는 임솔을 기억하지만 임솔은 선재를 기억하지 못하게 된다..

선재의 고백을 받으려는 순간… 임솔은 현실세계로 다시 돌아오게 되고, 임솔의 노력으로 선재는 죽지않게 됩니다.

다행히 마지막 결말은 해피엔딩으로 방송국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어 다시 사랑에 빠지고 행복한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선재업고튀어 실시간 방송보기

선재업고튀어 캐스팅

임솔(김혜윤)

영화감독이 꿈이었던 임솔은 불의의 사고로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고, 유튜브 편집을 하면서 아르바이트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어느날 라디오에서 이름모를 남자의 살아있어줘서 고맙다는 위로를 듣고 큰 감동을 받게 되는데 그렇게 신인밴드 류선재의 팬이 됩니다.

2023년 1월 1일 선재가 죽었다는 기사를 접하게 되고, 길거리에서 시계를 하나 줍게 되는데 15년 전 사고가 일어나기 전으로 돌아갑니다.

류선재(변우석)

친구 따라 가게된 오디션에서 데뷔하게 된 탑 밴드 아클립스의 보컬이자 연기자, 최고의 톱스타인 류선재는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납니다.

사람들의 추측처럼 과연 약물에 의한 극단적 선택을 한것인지, 임솔에 의해 그 사실이 밝혀질 예정인데요!

15년전의 류선재는 수영과 가족밖에 없는 일반적인 고등학생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과연 임솔과 어떻게 만나게 될지 궁금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