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에 반하다 안근영 프로의 인스타와 섹시 발랄한 매력

골프에 반하다 안근영 프로 인스타

2020년 답답했던 골프팬들의 마음을 힐링시켜줬던 SBS Golf ‘골프에 반하다’

2021년 시즌을 맞이하여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기존 박진이 프로를 비롯해서 안근영 프로와 박결 프로가 합류했습니다.

아래에서 안근영 프로의 섹시 발랄한 매력과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연속 아름다운 골프장에서 펼쳐지는 미녀들의 경기 그리고 힐링의 리얼사운드를 전해주는 SBS GOLF채널의 ‘골프에 반하다’의 새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작년 한해를 뜨겁게 달궜던 SBS GOLF 채널의 프로그램이었고,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된 골프 프로그램이었기때문에 시즌2의 시작은 모두가 예상을 했었을것입니다.

멤버의 변화가 없을것만 같았는데 안근영 프로가 합류하면서 더욱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게 되었습니다.

안근영 프로는 1991년 1월 7일생으로 만 30세의 나이입니다. 지난 2020년 시즌1 ‘골프에 반하다’ 강다나 프로의 나이와 동갑이기도 한 안근영 프로는

96년생 친구 박진이, 박결 프로를 잘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언니라곤 하지만, 외모만으로는 나이를 판단할 수 없을정도로 안근영 프로의 몸매 관리는 대단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듯 뒷태는 정말 매력적이며, 필드에서 빛나는 각선미 그리고 연예인급 외모는 그녀가 왜 핫한 시즌2에 섭외가 되었는지 스스로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2009년 KLPGA에 입회하여 2016년 KLPGA투어 액티비아- 백제CC 드림투어 Road to The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실력까지 인정받은 안근영 프로인데요

이제는 골프팬들을 더욱 가깝게 만나기위해 방송에도 출연하면서 그녀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174cm 장신에서 나오는 매끈한 각선미는 그녀의 샷을 지켜보는 골프팬들로서 감탄을 자아내는데요!

실력에 몸매까지 그녀가 갖추지 못한것을 찾는게 힘들정도로 완벽한 안근영 프로입니다.

안근영 프로의 인스타에 접속해보면 다양한 필드 위의 사진 뿐만아니라 골프에 대한 팁들도 살짝 엿볼수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팔로워는 약 2.2만명에 이르고 새글이 올라올때면 팬들의 댓글로 북적이는것 같습니다.

또한 골프 사진뿐만아니라 사적인 사진들도 종종 올라오는데요! 방송을 통해 인지도가 올라감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팬들과 소통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안근영 프로입니다.

이번 골프에 반하다를 계기로 좀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그녀의 레슨과 노하우를 전해들었으면 좋겠네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