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에 반하다 강다나 프로 수영복과 미니원피스 패션 인스타

골프에 반하다 강다나 프로 수영복 미니원피스 패션

잔잔한 배경음악과 더불어 가슴 탁 트이는 아름다운 골프장 배경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골프에 반하다’에 출연한 강다나 프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과거 SBS플러스 ‘러브샷’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었는데요!

골프 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남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강다나 프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녀골퍼 강다나 프로의 수영복과 미니 원피스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다나 프로는 이미 레슨계에서는 알아주는 미녀 골퍼로 이제서야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 놀라울정도로 골프팬들에게는 익숙한 레슨프로 골퍼입니다.

1990년생인 강다나 프로는 레슨 프로로서 전성기를 맞이하여 다양한 골프예능에 출연하며 자신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당연히 팬들은 강다나 프로에 대해 궁금해 할수 밖에 없는데요~

그녀의 공개된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과거 (코로나 이전) 수영장에서 휴가를 즐기는 사진들을 볼수 있습니다.

완벽한 몸매가 아니면 공개하기 힘들다는 비키니 사진인데요!

정말 철저한 자기관리가 없었더라면 이런 완벽한 몸매를 갖기란 쉽지 않았을것 같습니다. 정말 너무 아름답네요!

이러한 아름다운 몸매와 외모를 갖춘 미녀 골퍼이기에 ‘러브샷’이나 ‘골프에 반하다’ 등과 같은 골프 프로그램에서 당연히 섭외 1순위로 출연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글래머러스하고 매끈한 피부는 왠만한 연예인과 견주어 손색이 없을정도입니다.

또한, 168cm의 신장은 시원시원한 스윙을 선보이기 적절한데요!

기본적으로 탄탄한 골프실력이 준수한대다가 큰 키에 섹시한 각선미까지 갖추다보니 남성 팬들이 많다고 합니다.

물론 여성팬들도 많은 강다나 프로예요~

올해 2월에는 강다나 프로의 상품성을 인정받아 빈폴골프의 새 얼굴로 발탁되었는데요!
무려 1년간 의류 협찬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빈폴골프에 인지도가 보다 높아질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모델급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를 갖춘 강다나 프로이기에 이러한 협찬도 가능한것 같습니다.

좀더 나간다면 수영복 협찬도 가능해보이지만요 ㅎㅎ

그동안 투어프로들이 자리잡았던 의류 협찬 시장에 레슨프로들이 대거 진입하면서 노력의 결실을 맺는것 같아서 너무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위 사진들은 과거 강다나 프로가 의류 협찬을 받아서 촬영한것으로 추정되는 사진들인데요!
처음 봤을때 일반 모델이 촬영했겠거니 했는데 자세히 보다보니 강프로의 사진이라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만큼 모델에 준하는 자세와 몸매를 갖췄다는 것이 증명된 셈이네요!

정말 레슨프로로서 성공가도를 달리면서 각종 의류회사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강다나 프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모습입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강다나 프로는 자신의 활동을 알리면서 팬들과도 소통하고 있는데요!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운 강다나 프로입니다.

‘러브샷’, ‘골프에 반하다’에 출연하고 있을 당시에도 종종 인스타그램에 방송 촬영 중간중간에 피드를 올리면서 방송에 대한 기대와 본방사수를 독려하기도 했었는데요!

본방사수를 한 팬으로서 정말 자주 보고 싶은 미녀골퍼입니다.

앞으로 레슨프로 외에 골프예능에서도 자주 보게 되면 좋을것 같은 강다나 프로였습니다.

 

성격도 침착하고, 친절하며 성실한 그녀이기에 노력의 결실을 맺길 멀리서나마 응원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