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선미가 아름다운 JTBC 골프의 재발견 미녀MC 고경민 프로

JTBC 골프의 재발견 미녀MC 고경민 프로

부쩍 날씨가 좋아지면서 다시 골프를 위해 필드로 나가는 골퍼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덩달아 골프 레슨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올라가고 있는 요즘인데요!

JTBC 인기 골프프로그램인 ‘골프의 재발견’과 ‘라이브레슨70’이 대표적입니다.

아래에서 골프의 재발견, 라이브레슨70의 미녀MC 고경민 프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경민 프로는 1994년생으로 올해 만27세의 미녀MC이자 미녀골퍼입니다.

그녀는 2015년 KLPGA에 입회하여 현재는 레슨 프로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레슨 프로이지만 2020년 6월에는 현재 소속인 갤럭시아SM과 계약을 맺고 활동할 정도로 투어프로와 맞먹는 가치와 인기를 그녀 스스로 입증해냈습니다.

그녀는 외모면 외모, 몸매면 몸매, 실력이면 실력 다 갖춘 완벽한 골퍼에 가깝기때문에 박현경 프로가 속해있는 갤럭시아SM에서 그녀를 가만둘리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과거 투어프로와 레슨프로가 확연히 다른 선에서 활동을 해왔다면, 최근 골프 업계의 트렌드는 투어와 레슨을 경계가 없을정도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골프팬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끔은 필드에서 레슨을 진행하고 있는 고경민 프로를 보다보면 최근에 어떤 대회에 나갔었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경기감각과 경기운영 면에서 투어프로에게 전혀 뒤쳐지지 않는 능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뛰어난 실력 외에도 그녀가 주목받는 것은 단연 완벽한 몸매에 있습니다.

키 177cm의 장신인 고경민 프로는 자신의 매력포인트인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는 미니스커트를 즐겨 입는데요!

남성 뿐만아니라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는 여성들에게 오히려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필드에서 주목 받기를 원하는 여성분들과 키가 커서 고민인 여성분들에게 대안이 될수있는 고경민 프로의 패션이기때문이죠!

단순히 짧은 치마를 입는 것만으로는 각선미를 돋보이게 할수없다는 것을 고경민 프로의 패션을 보게되면 힌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JTBC 골프의 대표 미녀MC 고경민 프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시면 더욱 그녀의 각선미 돋보이게 하는 골프웨어 패션을 비롯해서 사복 패션에 대한 정보도 얻으실수 있습니다.

미녀MC들은 옷을 어떻게 코디할까? 여름에는 어떤 식으로 원피스와 신발을 신을까? 등등

그녀 패션을 본다면 어느정도 필드에 나가기전에 패션에 대한 정리가 끝날것 같네요! 이상으로 고경민 프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