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 뉴스 보는 방법(feat.와이티엔 온에어)

ytn 실시간 뉴스 보는 방법(와이티엔 온에어)

24시간 뉴스 방송은 물론 라디오, DMB 방송까지 송출하고 있는 YTN은 대한민국의 하루에 발생한 사건 사고를 실시간으로 전해주고 있습니다. 무료로 시청가능한 ytn 실시간 뉴스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ytn 실시간 뉴스 보는 방법

1. ytn 홈페이지의 LIVE 메뉴에서 시청한다.

2. Youtube(유튜브) 실시간 방송에서 ytn을 검색한다.

3. 네이버TV 뉴스는 YTN 채널에서 시청한다.

4. 카카오TV YTN 데일리 라이브 채널에서 시청한다.

 

YTN 생방송 바로가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ytn 실시간 뉴스 시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ytn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뉴스 보기

와이티엔 실시간 뉴스를 보기 위해 가장 쉬운 방법은 YTN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별도의 앱 설치없이 인터넷과 웹브라우저만 있으면 실시간 뉴스 시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ytn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보면 LIVE 라는 메뉴를 클릭하면 와이티엔 온에어 시청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YTN 채널 뿐만아니라 YTN 미디어그룹의 사이언스, YTN2, YTN Korean, YTN 라디오, YTN dmb까지 시청가능합니다.

 

그리고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면 이 시각 주요뉴스들을 썸네일과 함께 간단한 헤드라인으로 소개가 되어있는데 이걸 클릭하면 방송과 함께 관련 뉴스를 확인할 수 있으니 바쁘신 분들은 주요뉴스만 시청하셔도 되겠습니다.

 

Youtube에서 실시간 뉴스 보기

유튜브의 경우 웹브라우저와 앱(APP)에서 접속이 가능한데요!

PC의 경우 웹브라우저를 이용하고, 앱은 모바일(스마트폰)의 경우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ytn 실시간 뉴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YouTube ytn 실시간 채널

구독을 누를 경우 보다 쉽게 ytn 실시간 방송에 접속할 수 있으며, 9월 21일(수)자 유튜브 구독자 수는 353만명입니다.

 

네이버 TV에서 실시간 뉴스 보기

네이버에서도 ytn 실시간 뉴스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포츠 중계를 즐겨보시는 분들은 네이버 TV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네이버에서 뉴스는 YTN 채널을 검색하면 실시간 뉴스 시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ytn 실시간 뉴스채널

네이버에서도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9월 21일(수) 구독자는 15만 8,481명으로 유튜브에 비해 적은 편이지만 네이버라는 국내최고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만큼 끊김없는 서비스가 강점입니다.

 

카카오 TV에서 실시간 뉴스 보기

다음이 카카오와 통합하면서 카카오TV에서 ytn 실시간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톡에서 보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표방하는 카카오TV에서 ytn을 검색하면 ytn 데일리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TV ytn 실시간 채널

이렇게해서 ytn 실시간 뉴스 보는 4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대부분 접속이 가능하겠지만, 접속자가 몰릴 경우 영상이 느려지거나 서버가 폭파되는 경우도 있으니 순차적으로 접속해서 뉴스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