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정다희 아나운서 프로필과 원피스(옷) 그리고 MBC 놀면뭐하니

정다희 아나운서 프로필과 원피스(옷) 그리고 MBC 놀면뭐하니

정다희 아나운서 프로필과 원피스(옷) 그리고 MBC 놀면뭐하니

지난달 4일 MBC 놀면뭐하니에 정준하와 함께 출연하여 가짜뉴스 진행을 맡아 화제가 되었던 정다희 아나운서인데요!

‘야수’ 정준하 옆의 ‘미녀’ 정다희 아나운서는 귀여우면서 지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줬습니다.

아래에서 정다희 아나운서 프로필과 원피스(옷) 그리고 MBC 놀면뭐하니 출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정다희 아나운서 프로필

1990년 8월 24일생인 정다희 아나운서는 강원도 원주에서 태어나 수원외국어 고등학교와 아주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이후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에서 저널리즘, 뉴미디어를 전공하였습니다.

2018년 12월에 결혼하여 2019년 10월에 득남하여 슬하에 1남을 두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아나운서 시절에는 인스타그램 활동도 활발하게 이어나갔던 정다희 아나운서인데요!

MBC 계약직 아나운서 부당해고 건으로 인해 강제퇴사 되었다가 2020년 정규직 전환으로 다시 MBC로 돌아왔습니다.

정다희 아나운서 원피스(옷)

고급스러우면서 지적인 아름다움이 매력인 정다희 아나운서는 방송출연 간 입고 나오는 원피스와 옷들까지도 화제였는데요!

아나운서 지망생부터 일반 직장인까지 그녀처럼 지적이면서 고급스럽게 보이기위해 정다희 아나운서의 패션에 관심이 많이 가지는것 같습니다.

여성패션쇼핑몰인 프리앤, 오드 등에서 정 아나운서에게 의상을 협찬해주고 있는것 같은데요!

정다희 아나운서의 원피스와 옷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쇼핑몰에 접속해서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정다희 아나운서 놀면뭐하니

유재석, 하하에 이은 정준하의 등장과 함께 나온 정다희 아나운서는 흑채로 얼굴이 얼룩덜룩해진 정준하를 보고 웃음을 참아내는 등 베테랑 아나운서다운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웃음을 간신히 참아내는 모습 또한 귀엽게 느껴졌습니다.

정다희 아나운서의 의외의 인맥으로 지석진이 있는데요!

아주대학교 당시 선후배로 두시의 데이트 진행을 맡고 있던 지석진과 게스트로 만나게 되면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계약직 아나운서로서 부당해고를 당했지만, 다음해 정규직으로 전환되면서 명실상부 MBC 간판 아나운서로 자리잡은 정다희 아나운서인데요!

예쁜 가정에서도 그리고 직장에서도 인정받는 아름다운 여성으로서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팬으로서 기대하며 정다희 아나운서의 프로필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