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혜경 프로필 YTN 아나운서 몸매 인스타 정보

황보혜경 프로필 YTN 아나운서 몸매 인스타

YTN 아나운서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아나운서를 꼽으라면 ‘황보혜경’ 아나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단아한 한국여성의 아름다움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기때문인데요!

아래에서 황보혜경 프로필과 몸매 인스타 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보혜경 아나운서 방송경력

황보혜경 아나운서는 과거 매일경제TV에서 아나운서 활동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한국경제TV에서도 아나운서로서 방송프로그램을 진행해왔는데요! 당시에도 안정적인 진행으로 호평을 받아왔습니다.

현재는 YTN 뉴스와이드(주말뉴스)와 사이언스 투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황보혜경 아나운서가 뉴스를 진행하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눈이 돌아갈 정도로 극강의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사이언스투데이 진행자 황보혜경 기자

황보혜경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사이언스 투데이는 평일(월~금) 오전 11시와 오후4시에 두차례 방송되고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싶은 과학의 모든것을 타이틀로 한 과학 방송인데요!

하루 2번 신선한 과학을 황보혜경 아나운서가 직접 배달해준다는 컨셉의 시사교양 프로그램입니다.

5명의 과학 전문 기자와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방송을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뉴스와이드 황보혜경 아나운서

뉴스와이드의 경우에는 불규칙적으로 방송을 할때가 있고 쉴때가 있는데요!

이는 YTN 방송국의 특징인것 같습니다. 아나운서(앵커)가 되었다가 일정시간이 지나면 기자로 돌아갔다가 로테이션 되는것 같은데요!

야구에서 투수들이 규칙적인 선발투수 보직을 선호하듯 아나운서들도 규칙적인 생활을 하게되면 참 좋을것 같은데 방송국 일도 쉬운일이 아닌것 같습니다.

 

황보혜경 아나운서 학력

황보혜경 아나운서는 한양대 사학과 10학번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나이를 추측해본다면 올해 91년생정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91년생이 맞다면 올해 30세가 되겠네요! 21년도에는 31세일거구요~

결혼에 대해 이야기가 많은데 황보혜경 아나운서는 아직 미혼입니다.

어딜봐서 결혼한 여자로 보이는건지 정말 이해가 되지 않더라구요! 누가 그녀와 결혼하게 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황보혜경 아나운서 키

황보혜경 아나운서의 키에 대해서 공개된 정보는 없으나 시원시원한 각선미와 화면에 잡히는 전신 모습을 봤을때 대략 168~172cm사이가 아닐까 추측됩니다.

정장이 너무 잘 어울리는 황보혜경 아나운서인데요!

앞으로도 사이언스 투데이를 통해서 과학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시기 바랄께요!

뉴스 와이드에서도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황보혜경 아나운서 프로필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