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지 아나운서 프로필과 나이 인스타 키 수영복 골든타임 건강한집 알맹이

최은지 아나운서 프로필과 나이 인스타 키 수영복 골든타임 건강한집 알맹이

MBC플러스 아나운서에서 TV조선 아나운서로 이직한 후 제 2의 전성기라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최은지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아래에서 최은지 아나운서 프로필과 나이 인스타 키 수영복 골든타임 건강한집 알맹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최은지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방송경력

1995년 6월 13일 생인 최은지 아나운서는 부산광역시 출신입니다.

부경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사회학을 전공을 학사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TV조선 아나운서로 4개의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고 있는데요!

2018년 6월 MBC플러스 아나운서로 방송활동을 시작한 그녀는 2019년 12월에 TV조선으로 이직하게 됩니다.

그리고 팡팡터지는 정보쇼 알맹이, 건강한 집, 열린비평 TV를 말하다에 이어 순간의 선택 골든타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최은지 아나운서 인스타

예쁜 외모와 아름다운 몸매 만큼이나 그녀의 SNS도 상당히 핫한데요!

약간의 노출이 있는 패션이나 새로운 사진이 올라올때마다 기자들의 표적(?)이 되어 기사로 만나볼수 있을 정도입니다.

최은지 아나운서의 인스타 주소는 @_eun_diii로 12월 1일 현재 팔로워 10.2천명을 보유하고 있을정도 인데요!

아나운서로서 인기가 많은 편이라는 것을 팔로워수만 봐도 짐작할수 있습니다.

3. 최은지 아나운서 수영복 패션

과거 코로나 이전 최은지 아나운서도 휴가를 이용해서 해외여행을 종종 갔다온 것으로 인스타에 기록되어 있었는데요!

시원한 물놀이를 즐겁게 즐기는 사진을 보고 있으니 저도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나운서계의 패셔니스타답게 최은지 아나운서의 수영복 패션이나 휴양지 패션이 상당히 인상깊었는데요!

올 블랙의 원피스형 수영복은 그녀의 각선미를 비롯해서 여성스러움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4. 최은지 아나운서 키 몸무게

아쉽게도 공식적으로 최은지 아나운서의 신체조건에 대한 내용은 없습니다.

다만, 그녀의 그동안 방송활동을 비춰봤을때 대략적으로 키나 몸무게에 대해서 추측을 해볼수 있을것 같은데요!

최근 컬투 김태균씨를 비롯해서 출연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눈에 띄었습니다.

컬투 김태균의 키는 180cm로 옆에 있는 최은지 아나운서의 키를 고려한다면 대략 165~170cm 사이에 위치하는 것 같습니다. 몸무게는 아마도 50kg대를 유지하고 있는것 같네요~

MBC플러스에서 TV조선으로 이직한 후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최은지 아나운서인데요!

스포츠 분야만의 아나운서가 아닌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야하는 아나운서로서 인정받고있어 팬으로서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도 방송에서 좋은 모습 기대하며 최은지 아나운서의 프로필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Translate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