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승은 프로 프로필과 수영복 치마 골프 패션 알아보기

지승은 프로 프로필과 수영복 치마 골프 패션 알아보기

KLPGA 투어와 경기가 재개되면서 많은 팬들이 골프에 관심을 다시 갖고 있습니다.

특히나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지승은 프로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쇼핑몰 모델부터 골프까지 못하는게 없는 지승은 프로의 수영복, 골프치마, 스타킹 등 다양한 패션을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승은 프로 프로필 나이

지승은 프로는 1993년생으로 아직 20대 중후반의 나이지만, 레슨 프로로 전환한 이유는 아마도 성적과 연관이 없다고는 할수 없을것 같습니다.

서울에서 태어나 중앙대학교 골프학과 학사 졸업의 학력을 가지고 있는 그녀는 19살의 나이에 KLPGA에 입회한건데요~

그녀의 키와 몸매 등에 대한 정보는 포털사이트 등에 등록된 바가 없지만, 그녀가 2017년도부터 활동하고 있는 한 여성의류쇼핑몰을 통해 알수 있었습니다.

‘승은’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있어서 크게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었습니다.

여성 쇼핑몰 모델 지승은 몸매

여성의류쇼핑몰 상의 공식 프로필에 따르면 지승은 프로의 키는 168cm이며, 몸무게는 49kg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사진상으로봐도 상당히 큰 키라고 생각되어지는데요! 비율이 참 좋아서 더 크게 보이는 효과도 있는듯 하네요.

상의는 44반, 가슴은 75B로 여성의류 쇼핑몰답게 상당히 자세히 프로필 소개가 되어있는데요!

몸매가 사진에서 보듯이 서구적인 체형을 가지고 있는듯합니다.

마르고 볼륨있는 몸매는 어떤 여성이듯 워너비하는 몸매인데 지승은 프로의 몸매가 바로 그런 몸매인것 같습니다.

지승은 프로 신발 사이즈 발

신발 사이즈는 235인데요! 큰 키에 비하면 상당히 작은 발을 가지고 있는듯합니다.

2012년에 KLPGA에 입회하여 2017년부터 여성의류 쇼핑몰에 모델로도 활동중인 지승은 프로인데요!

왠만한 연예인급 외모가 아니라면 활동하기 힘들다는 여성의류 쇼핑몰에서 당당히 활동하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정말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남자들이야 대충보고 괜찮다싶으면 지갑을 열지만, 여성들은 정말 꼼꼼하게 따지잖아요? 그런 부분에 있어서 지승은 프로의 외모가 얼마나 대단한지 느껴집니다.

멀티플레이어 지승은 프로

지승은 프로는 미녀들이 많은 한국 골프계에서도 상당수 팬들이 기억할 정도로 상당히 뛰어난 외모와 몸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론 타고난 부분도 있지만 이렇게 되기까지 지승은 프로가 얼마나 노력했을지 상상이 되질 않네요.

프로 골프선수가 여성의류 쇼핑몰 모델을 병행하기란 쉽지 않았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본업을 두고 취미삼아 좋아하는 일이라서 했겠지만 그만큼 기대이상의 성적을 거두지 못했을거라는 추측도 듭니다.

빼어난 외모와 몸매 그리고 아쉬운 성적

지승은 프로는 외모와 몸매가 받쳐주기에 성적만 더 좋았더라면 크게 성공했을 프로 골퍼가 아니었을까라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물론 현재도 레슨 프로로서 상당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그녀지만 팬으로서 좀더 노력을 보상받아야 하는게 아닌가라는 아쉬움이 너무 큽니다.

우리나라 골프는 경기 외적으로 미남 미녀가 많아서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편인데요! 특히 지승은 프로는 이런면에서 단연 으뜸이라 볼수 있는데요.

지승은 프로 취미 필라테스

그녀의 개인SNS 계정을 보면 종종 필드에서 촬영한 영상과 사진들을 올려주고 있습니다.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그녀의 모습도 보기가 좋지만, 필드에서 골프 경기를 하는 그녀의 모습이 정말 진정 프로 골퍼의 모습이 아닌가 라는 생각도 혼자 해봤네요.

골프 경기가 없는 날에는 틈틈히 필라테스 등 자기계발을 하면서 체력과 몸매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꾸준한 자기 관리는 지승은 프로만의 장기이자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 레슨 프로로서 많은 팬들과 함께 골프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지승은 프로인데요.

앞으로도 건강하게 골프하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지승은 프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Translate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