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과 인스타 나이 몸매 키 SBS8뉴스 진행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과 인스타 나이 몸매 키 SBS8뉴스 진행

SBS 스포츠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중인 주시은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SBS아나운서들의 연이은 프리랜서 선언으로 인해 S급 아나운서가 부족한 상황에서 주시은 아나운서의 역할이 높아졌는데요.

아래에서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과 인스타 나이 몸매 키 그리고 SBS8뉴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1992년 11월 28일 서울에서 태어난 주시은 아나운서는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 11학번인데요!

전공수업을 듣던 중 아나운서라는 직업에 매력을 느꼈고 불과 1년만에 SBS공채에 합격하였습니다.

SBS8뉴스 스포츠뉴스와 풋볼매거진골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해온 주시은 아나운서는

작년 11월부터 김민형 아나운서의 퇴사(사유 : 혼인)로 인해 SBS8뉴스 주말 앵커를 맡아 지적이면서 신뢰감 높은 진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 주시은 아나운서 인스타 몸매 키

S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전 피팅 모델을 한적이 있을 정도로 주시은 아나운서의 몸매는 예술인데요!

169cm의 키에서 나오는 매끈한 각선미를 비롯해서 균형잡힌 몸매는 모델을 했어도 성공했을법 합니다.

(프로필상 일부러 165cm로 낮췄다고 합니다. 너무 커보여서..)

주시은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주소는 @sieun11_28로 11월 15일 현재 팔로워 59.4천명으로 SBS 간판 아나운서다운 인기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회사 선배였던 장예원 아나운서의 팔로워는 261천명이네요..인스타그램 외에도 활발한 SNS활동을 하고 있는 주시은 아나운서인데요!

유튜브 채널 주바페TV를 운영하고 있는데, 주바페의 뜻은 SBS 최고 유망주라는 의미에서 프랑스 축구선수 ‘킬리안 음바페’에서 따온 배성재 아나운서가 지어준 별명입니다.

3. 주시은 아나운서 방송경력

SBS 공채 22기 아나운서로 2016년에 입사하여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주시은 아나운서인데요!

제가 주시은 아나운서를 처음 봤던 프로그램은 SBS8뉴스 스포츠 뉴스였습니다.

항상 밝은 표정으로 스포츠 뉴스를 전해주는 모습이 장차 SBS를 이끌어갈만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

현재 주시은 아나운서는 SBS8뉴스(주말)와 접속! 무비월드, 스포츠 투나잇, 김영철의 파워FM 4부(직장인 탐구생활)에 출연중입니다.

과거 주로 장예원 아나운서가 자리를 비우면 대타로 투입되면서 인지도를 올렸고, 결국 장예원 아나운서가 프리랜서로 나가면서 그 자리를 맡게 된 주시은 아나운서인데요!

초등학교 때 노래를 잘하는 친구를 따라서 SM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보고 거기서 춤까지 췄을정도로 다재다능한 끼가 많은 주시은 아나운서인데요! 앞으로 SBS를 대표하는 아나운서로 활약하시길 기대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