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예진 아나운서 프로필 인스타 키 나이 신라대

YTN 이브닝뉴스와 뉴스퍼레이드 진행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조예진 아나운서인데요!

단아한 외모와 안정적인 발성으로 YTN의 간판 아나운서로 발돋움하고 있는 YTN 여자 아나운서 중 한명입니다.

아래에서 조예진 아나운서 프로필과 더불어 인스타 사진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조예진 아나운서 프로필 키 나이

미스코리아 경남 출신의 조예진 아나운서는 기본적으로 뉴스 화면에서 볼 수 있듯이 아름다운 외모와 더불어 S라인의 몸매로도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현재 이브닝 뉴스와 뉴스퍼레이드의 진행을 맡아 안정적인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조예진 아나운서는 20세 때 2015년 미스코리아 대회에 경남 대표 자격으로 참가해서 2022년 기준 27세쯤 될것 같네요!

아직도 20대 초중반처럼 보이는 동안의 외모입니다. 특기는 노래이며, 취미는 자전거 타기라고 합니다.

미스코리아 참가 당시 프로필을 살펴보면 조예진 아나운서의 키는 164.3cm로 이상적인 신장을 가지고 있는데요!

조예진 아나운서 몸매는 35-24-36으로 과연 미스코리아 답다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정도로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 영상실록 오늘N에서 제1회 미스코리아 선발 대회에 대한 내용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될 때 조예진 아나운서의 미스코리아 참가 영상이 나왔는데요!

당시 상큼했던 20세의 조예진 아나운서를 볼 수 있었는데 방송을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조예진 아나운서 신라대

조예진 아나운서의 연관검색어를 살펴보면 신라대 키워드가 눈에 띄는데요!

조아나운서는 신라대학교 국어교육과를 졸업하고 장래희망으로 (국제 구호를 위한) 교육 전문가라고 이야기할 정도로 국어교육에 애착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아마도 현재의 안정적인 진행과 발성 등이 국어교육학과생으로 공부하면서 익혀진 능력이 아닐까 싶기도 한데요!

그녀가 졸업한 신라대학교는 1954년에 개교하여 현재 부산 사상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라대학교를 졸업한 출신인물로는 김성경(배우/무용학과), 최혜영(제21대 국회의원), 윤진숙(제16대 해양수산부장관), 서은숙(제31대 부산진구청장), 김기재(제40대 영도구청장) 등 부산 정치와 관련된 인물들이 많습니다.

 

3. 조예진 아나운서 인스타

KCTV 제주방송을 거쳐 YTN 사이언스 그리고 이브닝뉴스와 뉴스퍼레이드, 영상실록 오늘N, 뉴튜브(YTN2) 등 다양한 YTN의 뉴스, 시사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고 있는 팔방미인 조예진 아나운서인데요!

조예진 아나운서 인스타 바로가기

조예진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은 yeeeee_xzin 으로 현재 약 3,9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팔로우로는 279명, 게시물은 39개가 등록되어 조예진 아나운서의 일상생활을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습니다.

최근들어 YTN 아나운서로서 방송을 진행하는 사진들이 업로드되고 있으며, 휴가로 보이는 사진들이 종종 보여서 그녀의 팬이 되고 싶다면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