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주 아나운서 각선미 돋보이는 레슨 테크트리 진행자

정순주 아나운서 각선미 돋보이는 레슨 테크트리 진행자

코로나19 여파로 잠정 연기되었던 스포츠가 다시 시작하면서 스포츠 아나운서들이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매력적인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 정순주 아나운서가 단연 최고인데요!

아래에서 정순주 아나운서의 각선미와 레슨 테크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순주 아나운서 프로필 키 나이

1985년생인 정순주 아나운서는 올해 35세로 상당히 동안의 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20대라해도 믿을 정도로 탄력있는 몸매와 귀여운 외모는 마니아층이 생길정도로 정순주 아나운서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정순주 아나운서의 키는 164cm로 우리나라 여성 평균 키와 동일한데 늘씬한 각선미와 선천적인 비율로 인해 164cm보다 더 큰 느낌을 받게 되는것 같습니다.

각선미 아름다운 정순주 아나운서

정순주 아나운서의 각선미 사진들인데요! 아나운서라기보다는 모델에 가깝지 않나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상당히 여성으로서는 아름다운 각선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아름다운 각선미를 가지기위해 부단히 자기관리를 하면서 운동을 해왔을것으로 추측되는데요~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몸매도 있지만, 노력하는 몸매는 따라가지 못하는거 같습니다.

레슨 테크트리 정순주 아나운서

무엇보다도 정순주 아나운서의 매력은 지적인 아름다움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아나운서라는 직업의 특성상 방송에서 정보를 제공해야하다보니 정장류를 많이 입게되는데 그녀의 페이스와 느낌이 일치하다보니 그 매력이 더해지는것 같습니다.

뿐만아니라 앞서 언급한 각선미가 아름답기때문에 정장 치마를 입었을때 단연 돋보이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일까요 그녀는 바지보다는 치마와 원피스를 자주 입는듯 합니다. 남자가 봐도 바지보다는 치마와 원피스가 잘 어울리는 체형인것 같습니다.

이화여대 무용과 출신 아나운서

정순주 아나운서는 이화여대 무용과를 졸업하여 교육대학원 석사과정까지 밟은 진짜 지적인 아나운서인데요!

지성과 미모를 모두 겸비한 그녀이기에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이러한 그녀의 매력을 바탕으로 아나운서 외에 모델활동을 종종 하는듯하는데요~

그녀의 개인 SNS에 들어가보면 촬영을 한 사진들이 어렵지않게 찾을수 있습니다.

정순주 아나운서 몸매 패션

사진작가들이 이렇게 아름다운 정순주 아나운서를 가만둘 리가 없겠죠.

사진촬영 하는 순간에도 진지했다가도 장난을 치기도하는 등 다재다능한 모습들이 눈에 띕니다.

또한 그녀의 비율이 잘 느껴지도록 원피스나 치마, 혹은 짧은 바지류를 입은 모습들이 보이는데요!

아름다운 그녀의 각선미를 돋보이게 의상을 입어주는것도 하나의 센스라고 생각합니다.

패션 모델같은 아름다운 아나운서

정순주 아나운서의 직업 특성상 남에게 보여지는 직업이기때문에 선정성을 떠나 그녀는 가장 자신있고 아름다운 부분의 부각을 통해서 본인 전체의 아름다움이 상승되고 이를통해 자신의 가치를 높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정순주 아나운서가 아주 심한 노출을 한적은 없지만, 종종 미니스커트 등을 입은 스포츠 아나운서들을 곱지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분들이 계시기에 이런 말을 드리고 싶네요.

어쩌다보니 마지막에는 진지한 멘트로 마무리하게 되었는데요! 정순주 아나운서의 팬이기에 이런 말씀들을 드릴수 있는것 같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스포츠 아나운서들의 활동이 유튜브로 넘어가고 있는데요! 다시 개막한 스포츠 경기 앞뒤로 스포츠 아나운서들의 맹활약을 기대합니다.

Translate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