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린 프로 프로필과 실력파 청순글래머 미녀골퍼 인스타

이효린 프로 프로필과 실력파 청순글래머 미녀골퍼 인스타

작년부터 신협협동중앙회(신협)의 후원을 받으며 유망선수로 분류되어 KLPGA를 이끌어갈 선수로 지목받은 이효린 프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효린 프로 프로필과 실력파 글래머스한 몸매의 비결, 인스타 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이효린 프로 프로필

이효린 프로는 1997년 8월 20일에 태어나 현재 신협 소속으로 KLPGA에서 활동중입니다.

KLPGA는 2015년에 입회하였고, 입회와 함께 정규투어 시드순위전에서 1위와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6위를 기록하며 화려하게 투어 프로로 출발하였습니다.

주요 대회수상 경력으로는 2018년 KLPGA투어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데요!

그녀의 2021년 시즌기록은 1억 1천575만원으로 평균타수 72.32, 드라이브비거리 230.43Y를 기록하였습니다.


2. 이효린 프로 글래머 몸매 비결

이효리 프로의 키는 163cm로 상당히 다부진 느낌과 함께 글래머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귀여운 페이스에 글래머스한 몸매로 여성스러운 골프웨어가 정말 잘 어울리는 미녀골퍼 중 한명인데요!

그녀는 스트레칭을 평소에 많이 하면서 상하체 운동 가릴것 없이 틈틈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체력관리에 시간을 할애하는 모습이 많이 보이는데요! 이런 모습에서 그녀의 건강하고 글래머스한 몸매가 나온게 아닌가 싶습니다.


3. 이효린 프로 인스타

이효린 프로는 자주는 아니지만 SNS 활동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11월 30일 기준 약 2,230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로필에는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 출신임을 나타내고 있으며, 필드에서 경기를 준비하는 모습과 셀카, 지인들과의 사진들로 채워져있는 모습입니다.

4. 이효린 프로 후원사

2020년 10월 26일 신협과 후원 협약식을 체결한 이효린 프로는 투어 성적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는데요!

신협으로부터 유망 선수로 인정받은 이효린 프로는 올해 3월에는 화장품 업체 서니사이드업과 청담쥬넥스의 후원 조인식을 가졌습니다.

서니사이드업은 올해 여자 프로골프단 창단을 했는데 이효린 프로와의 후원 등을 통해 점진적으로 멤버로서 영입할 가능성도 높아보이는데요~

유망선수에서 대표선수로 우뚝 서는 그날까지 이효린 프로를 응원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