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현 프로필과 이슈픽 아나운서 방송패션 사진 스타킹

이승현 프로필과 이슈픽 아나운서 방송패션 사진 스타킹

KBS 공채 39기 출신 원조 미녀아나운서 이승현 아나운서에 대해 관심은 여전히 뜨거운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이승현 프로필과 이슈픽 아나운서 방송패션 사진 스타킹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승현 아나운서 프로필

KBS 공채 39기 아나운서로 이승현 아나운서는 2012년부터 KBS아나운서국에서 방송활동을 해온 베테랑 아나운서입니다.

1985년 6월 17일 생인 이승현 아나운서는 2011년 TJB 아나운서로 활동하다가 이듬해 KBS로 입사하였습니다.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출신인 그녀는 주로 시사 교양프로그램을 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이승현 아나운서 이슈픽

현재 이승현 아나운서의 진행 프로그램에는 KBS뉴스12, 이슈픽 쌤과함께를 맡아 진행하고 있는데요!

kbs1 일요일 19:10에 방송되고 있는 이슈Pick, 쌤과함께 프로그램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나 시대의 이슈가 되는 사람을 ‘쌤’으로 불러내 삶의 지혜를 얻는 강연 프로그램입니다.

KBS의 대표적인 시사교양 프로그램인 이슈픽에는 이승현 아나운서를 비롯해 영화배우 이종혁, 강유미, 윤하, 유민상, 유튜버 슈카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3. 이승현 아나운서 방송패션 스타킹

우아하면서 지적인 매력과 더불어 큰 키에서 나오는 섹시한 각선미까지 결혼을 했음에도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는 이승현 아나운서입니다.

과거 스포츠뉴스를 진행할때 타이틀BGM과 함께 걸어 들어오는 모습은 패션모델을 능가할 정도였습니다.

워킹부터 몸매까지 모델이라해도 믿을 정도로 그야말로 뽀대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승현 아나운서를 보려는 팬들로 스포츠 뉴스 시청률도 제법 높았다고 합니다.

여자 아나운서들 중에서도 177cm인 이승현 아나운서는 장신에 속하는데요!

장신의 긴 기럭지에서 나오는 매끈한 각선미는 이승현 아나운서의 매력 포인트라 할수 있겠습니다.

여기에 검스, 살스까지 착용한다면 눈이 부실 정도인데요!

아나운서 지망을 꿈꾸는 분들이나 아나운서 패션에 관심있다면 이승현 아나운서의 패션을 주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이승현 아나운서의 프로필과 이슈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Translate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