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연 아나운서 연합뉴스 방송사진 모음.jpg

이나연 아나운서 연합뉴스 방송사진 모음.jpg

연합뉴스TV 미녀 아나운서를 꼽으라면 이나연 아나운서를 단연 손꼽을수 있는데요!

능숙한 진행과 미인형 얼굴에 완벽한 몸매까지 빠질것 하나없는 완성형 아나운서의.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나연 아나운서 연합뉴스 방송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나연 아나운서 방송

현재 이나연 아나운서는 연합뉴스에서 평일 주간 뉴스브리핑을 책임지고 있는 뉴스워치와 전국의 아름다움을 전하고 있는 풍경여지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BBS불교방송에서 북메이트라는 독서 프로그램을 진행했었고, 연합뉴스에서 맛있는 우리말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2. 이나연 아나운서 진행능력

연합뉴스에서 발음과 억양이 좋은 여자 아나운서 중 한명이 바로 이나연 아나운서인데요~ 부담없이 듣기좋은 말투에 포인트를 주는 말투가 인상적입니다.

아래는 이나연 아나운서 뉴스 진행 동영상인데요! 아마 보시면 제가 왜 저렇게 표현했는지 금방 알수 있으실겁니다.

3. 이나연 아나운서 패션 몸매

방송 진행능력 외에 그녀의 외모와 몸매로 인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종종 전신샷이 잡힐때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매끈한 각선미와 더불어 균형잡힌 몸매는 남성 뿐만아니라 여성들까지도 집중하게 하는데요!

짧은 정장 치마임에도 불구하고 섹시하다는 느낌보다 지적인 아름다움이 엿보여서 많은 아나운서 지망생들이 이나연 아나운서의 패션을 참고한다고 합니다.

또한, 이나연 아나운서는 2017년부터 연합뉴스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해왔기에 그녀의 방송 진행 능력에는 결점이 없을 정도로 완벽한데요!

4. 이나연 아나운서 나이 고향

이나연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사진들과 추억들이 담겨있는데요!

우연히 가을에 올린 피드에서 지나가는 삼성 팬이라고 언급할 정도로 삼성라이온즈 팬임을 은근슬쩍 보여주었습니다.

삼성라이온즈는 대구 라이온즈파크를 홈구장으로 하고있는 야구팀인데요!

21시즌 후반기 극적으로 1위에 오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나연 아나운서도 기쁠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나연 아나운서의 나이에 대해서는 베일에 쌓여있으나 각종 커뮤니티와 인스타 친구들을 살펴본 바에 의하면 09학번이며, 친한 친구로 김지민 KBS아나운서(91년생)가 있어서 조심스레 90~91년생정도로 추측됩니다.

연합뉴스 아나운서 5년차로 활동중인 이나연 아나운서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오고 있는데요!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더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