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요안나 프로필 나이와 인스타 사진 오늘비와? 기상캐스터

오요안나 프로필 나이와 인스타 사진 오늘비와? 기상캐스터

MBC 날씨 뉴스를 보다가 흔하지않는 이름과 아름다운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기상캐스터가 있는데요! 바로 오요안나 기상캐스터입니다.

아래에서 오요안나 기상캐스터의 프로필과 인스타 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오요안나 프로필 나이

오요안나는 1996년 4월 30일생으로 광주에서 태어나 서울예술대학교 문예학부 소속 문예창작학과에 재학중입니다.

2019년 전국춘향선발대에서 숙에 입상한 오요안나는 2021년 5월에 MBC에 공채 입사하여 기상캐스터로서 날씨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현재 MBC 뉴스투데이 평일과 토요일, 주말 MBC 뉴스 토요일 날씨 코너를 맡아 진행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오늘비와?‘에서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편집하여 개인 브이로그 영상을 꾸준히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2. 오요안나 외모 몸매

오요안나 기상캐스터는 2017년 JYP엔터테인먼트 13기 공채 오디션에서 뷰티상을 입상했었고,

2019년 춘향 선발대회에서도 숙에 입상하는 등 아름다운 외모를 인정받아 왔습니다.

 

2019년에는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에도 진출했을만큼 그 미모가 대단한데요!

169cm의 늘씬한 키에서 나오는 아름다운 각선미는 팬들로 하여금 항상 설레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3. 오요안나 인스타 유튜브

기상캐스터가 되기 전에 오요안나 기상캐스터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했었는데요!

채널명은 ‘Yoanna요안나’로 구독자 1.51천명이 될 정도의 채널이었으나 MBC 입사이후 모든 영상이 비공개 처리되어 뒤늦게 그녀를 알게된 팬들이 아쉬워했습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은 팬들과 소통하며 운영중에 있는데요! 인스타 주소는 @ohyoanna 이며, 1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기상캐스터입니다.

인스타그램에는 미인대회 출신답게 예쁜 오요안나 기상캐스터의 셀카사진을 비롯해서 수영복, 복근 사진 등 다양한 사진로 채워져있으니 그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접속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