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연 아나운서 프로필과 연합뉴스 나이 인스타 고화질사진

이나연 아나운서 프로필과 연합뉴스 나이 인스타 고화질사진

연합뉴스TV에는 많은 미녀 아나운서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눈에 띄는 미녀앵커 이나연 아나운서입니다~

아래에서 이나연 아나운서의 프로필과 인스타 고화질 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나연 아나운서 프로필

이나연아나운서는 2017년 8월부터 연합뉴스TV에서 방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뉴스워치, 풍경여지도 등 연합뉴스 인기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뉴스워치는 평일 16:50~18:20까지 주간 주요뉴스에 대해 소개하고, 풍경여지도는 일요일 12:40 전국 아름다운 자연과 음식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2. 이나연 아나운서 유튜브 ‘뮹티비’

이나연 아나운서는 2014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후 현재 뮹티비로 채널명을 바꾸어 운영하고 있는데요!

과거 BBS불교방송에서 근무할 당시 진행을 맡았던 <북메이트>와 연합뉴스에서 진행한 <맛있는 우리말>의 지난 영상들이 채널을 꾸며주고 있습니다.

3. 이나연 아나운서 인스타

이나연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leenayun_으로 현재 팔로워 9,054명입니다. 곧 1만명을 넘을것 같은데요!

게시물 수는 132개로 방송과 관련된 사진과 방송준비사진, 셀카, 지인과 친구들과 함께 추억하기 위한 사진들로 채워져있습니다.

4. 이나연 아나운서 나이

현재까지 이나연 아나운서의 나이와 관련한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는데요!

인스타그램을 살펴본 바로 김지민 전 아나운서와 ‘얼쓰’라는 표현을 같이 할 정도로 친분이 있는것으로 친구인 것 같은데요!

김지민 전 아나운서가 91년생인것을 감안한다면 이나연 아나운서의 나이 또한 91년생으로 추측해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과거 방송사진을 업로드하면서 지나가는 삼성팬이라고 적어둔 것을 보아 대구, 경북권 지역에서 자라지 않았을까 추측해봅니다.

이나연 아나운서의 연합뉴스 방송을 팬으로서 응원하며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만나뵙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ranslate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