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수진 기상캐스터 SBS 모닝와이드 프로필 인스타 오피스룩

안수진 기상캐스터 SBS 모닝와이드 프로필 인스타 오피스룩

SBS 날씨여신 ‘안수진’ 기상캐스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침시간대 방송중인 SBS모닝와이드의 기상정보 제공으로 중장년층에서 인기가 높은데요!

아래에서 안수진 기상캐스터의 프로필 인스타 오피스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수진 기상캐스터 프로필

안수진 기상캐스터는 1993년 8월 30일생으로 올해 27세의 젊은 기상캐스터입니다. SBS에는 젊은 미녀 기상캐스터들이 많은데 그 중 한명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네요!

현재는 SBS 모닝와이드에서 기상캐스터로서 맹 활약을 하고 있는 안수진 기상캐스터인데요! 과거는 포항MBC에서 기상캐스터로 활약했었습니다.

대구출신? 아나운서 안수진

고향이 대구나 포항으로 추정되는 것이 삼성라이온즈 경기를 관람하고 응원하는 사진으로 팬들은 추정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발성과 부드러운 진행으로 아침시간대 오늘의 날씨정보를 전달해주고 있는 안수진 기상캐스터인데요!

안수진 기상캐스터 인스타그램

그녀의 인스타에 들어가보면 일상생활 사진들도 공유가 되어있는데 외모만큼이나 몸매 또한 탄력있고 균형잡혀있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로사부띠끄, 피움유니폼 등의 여성의류쇼핑몰에서 그녀에게 의상 협찬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몸에 밀착되거나 미니스커트, 치마류도 거뜬히 소화하는 모습에서 몸매관리도 제대로 하고 있는 똑부러지는 기상캐스터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안수진 기상캐스터

미소가 너무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안수진 기상캐스터인데요! 생일과 경력 외에는 다른 학력이나 신체에 대한 정보는 공개된 바가 없습니다.

디시인사이드 기상캐스터 갤러리에 자주 사진이 올라오는 정도인데요!

아직은 20대로서 커리어를 쌓아가는 과정이기때문에 많은 정보가 공개되진 않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안수진 기상캐스터라면 충분히 유튜브나 다른 채널을 통해서 대중의 사랑을 받기에 충분하기에 정말 앞으로가 기대되는 기상캐스터임은 틀림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오피스룩이 잘 어울리는 기상캐스터

기상캐스터로서는 누구보다도 오피스룩이 잘 어울리는 안수진 기상캐스터인데요!

지적인 이미지와 정장의 매력을 모두 잘 표현해주고 있어서 다양한 의류쇼핑몰에서 러브콜이 들어오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장 핏은 단시간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데 안수진 기상캐스터는 외모면 외모, 몸매면 몸매 모든것을 갖춘 팔망미인 기상캐스터 같습니다.

SBS 모닝와이드에서 커리어를 쌓고 점차 황금시간대인 SBS 8뉴스에서도 안수진 기상캐스터를 만날수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Translate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