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현 프로 인스타와 글래머러스한 여자 골퍼 패션

안소현 프로 인스타와 글래머러스한 여자 골퍼 패션

최근 KLPGA에 유현주 프로와 함께 주목받는 안소현 프로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안소현 프로의 인스타 사진과 ‘글래머 골퍼’ 안소현 프로에 대해 알아보겠는데요!

안소현 프로와 같이 가슴이 크신 분들이 입기 좋은 골프웨어와 스타킹 착용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안소현 프로 프로필

안소현 프로는 1995년생 프로골퍼로 2013년 KLPGA 입회하여 현재 정규투어에서 활약중인 실력파 골퍼입니다. 그동안 드림투어, 즉 2부리그와 1부리그를 오가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해왔는데요.

2020시즌 들어와서 그녀의 노력을 조금이나마 보상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수상경력으로는 2016년 KLPGA 비바하트배 드림투어 9차전에서 우승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기검색어 안소현 프로

올해 초부터 갑작스럽게 안소현 프로의 인기가 갑자기 상승하며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는데요.

2020시즌부터 정규시즌 투어를 하고 있기때문에 2부리그인 드림투어때와는 사뭇 달라진 대접입니다.

얼굴과 몸매만 좋다고해서 인기가 많은 시절은 이제 지난것이죠..실력을 겸비하지 않으면 팬들도 결코 반기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안소현 프로의 인기는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안소현 프로의 신체 몸매

안소현 프로는 타고난 신체조건을 갖추고 있는데요~ 키가 무려 167cm입니다.

사진으로만 봐서는 어느정도일지 애매하지만 그녀의 제법 큰 키와 탄탄한 신체를 바탕으로 열심히 투어활동중입니다.

골프예능이 넘쳐나는 요즘, 안소현 프로는 섭외 1순위의 여자프로골퍼임에도 불구하고 투어 대회참가 외에는 다른 외부활동을 전혀 하지않고 있는데요!

정말 대회 우승에 대한 열망이 어느정도인지 엿보이는 대목입니다.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은 안소현 프로

일본에서도 안신애, 유현주 프로와 더불어 새로운 신예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것 놓치는 일본은 아니니깐요..

일본사람들이 안소현 프로를 본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진 않지만..이를 계기로 해외로 KLPGA의 인기가 뻗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바나나 먹는 안소현 프로

강명호라는 기자님께서 촬영한 안소현 프로의 바나나 먹는 사진인데요~워낙 이쪽(?) 분야에 명장급 기자분이시다보니 댓글들이 상당히 훈훈한것을 알수 있습니다.

어쨌든 바나나 먹는 사진조차 기사화 될 정도니 안소현 프로의 인기가 과연 어느정도인지 ..참 대단한것 같습니다.

안소현 프로 인스타그램

그녀의 올 시즌 급상승한 인기와 더불어 그녀의 인스타그램 역시 많은 팔로워들로 인해 북적이는데요!

일부 사생활에 관련된 사진들은 삭제를 하면서 나름 정리를 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인기로 SNS을 비공개하는 선수들도 있는 반면에 안소현 프로는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비공개 처리는 하지않은 모습입니다.

노력하는 프로골퍼 안소현

항상 시즌을 맞이하면서 기자들과 갖는 인터뷰 자리에서 실력으로 인정받는 프로 골퍼가 되고 싶다는 말을 자주 했는데요. 아직까지는 그녀가 만족스러울만한 성적은 안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정규투어 참가자체에 의의를 둘수도 있겠지만요

올해는 작년까지 2부투어 위주였다면, 지금부터는 1부투어에 적응하는 기간을 삼고 장기간 호흡을 가져갔으면 좋겠습니다. 운동도 그렇지만 자동차도 장거리를 떠나기전에 워밍업을 하듯이..

미녀골퍼 삼대장 안소현 프로

올시즌 시작과 함께 미녀 골퍼 삼대장으로 선정되면서 상당히 HOT한 한해를 보내고 있습니다.

글래머 골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지만 곧 정규투어 우승소식과 함께 뉴스에서 보길 기대하겠습니다.

그녀의 바람처럼 실력으로 인정받는 그날이 빨리 오길 기대하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