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필라테스 김여진 원장 프로필 나이

생방송 오늘저녁 필라테스 김여진 원장 프로필 나이

2020년 6월 MBC 생방송 오늘저녁 <유산균을 통해 내 몸의 면역력을 높여라>에 출연했던 김여진 원장!

그녀의 모습이 커뮤니티에 등장하면서 다시한번 김여진 원장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저녁에 출연했던 레나필라테스 김여진 원장의 프로필과 나이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생방송 오늘저녁 김여진

2019년 5월부터 레나필라테스를 운영하고 있는 김여진 원장님이 2020년 6월 생방송 오늘저녁에 출연했었는데요!

유산균을 통해 내 몸의 면역력을 높여라는 유산균의 중요성을 알리는 영상에 나왔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김여진 원장생방송 오늘저녁 김여진 원장

두 명의 실험군 중 장 건강이 우수한 여성으로 등장했는데요! 대변 속 염증을 확인하는 자리가 있었는데 기준치 50 대비 18로 매우 건강했습니다.

이와 별개로 김여진 원장의 건강한 몸매가 본의아니게(?) 어필이 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김여진 원장생방송 오늘저녁 김여진 원장

흰 티셔츠만 입었을 뿐인데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잘 드러나면서 아름다운 외모와 더불어 대중들의 관심을 받게 된것 같습니다.

빼어난 외모와 몸매 그리고 침착한 성격까지 지성과 미모를 갖춘 김여진 원장의 모습이 잘 나타난 방송이었습니다.

위 화면을 클릭하면 영상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레나필라테스 김여진 원장 프로필 나이

횟수로 4년 째 레나필라테스를 운영하고 있는 김여진 원장은 2020년 6월 MBC 생방송 오늘저녁 출연당시 이름 옆에 31세로 기록되어 있었는데요!

2년이 지난 현재는 33세로 추정이 됩니다. 내년이면 34세겠군요~

김여진 원장 인스타 사진

사범대 교육학과 출신인 김여진 원장은 졸업 후에도 교육업에 종사하면서 교육자로서 미래를 계획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PT를 받으면서 운동의 매력에 빠지면서 헬스 트레이너를 거쳐 필라테스 지도자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여진 원장 인스타 사진

그녀가 운동을 좋아하게 된 계기는 다름아닌 가족이었는데요!

운동선수 출신 한의사인 아버지와 운동선수인 여동생 사이에서 운동을 접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이었기에 필라테스 지도자가 된 것이 우연은 아닌 것 같습니다.

김여진 원장 인스타 사진

3. 김여진 원장 인스타그램

레나필라테스 김여진 원장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_pilarena_로 2022년 5월 12일 기준 약 2.8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필라테스에 입문하면서 컴플렉스로 여겨졌던 힙 라인을 개선하고 비만에서도 벗어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김여진 원장 인스타 사진

김여진 원장 인스타그램에는 필라테스 운동방법을 비롯해서 김원장의 사적인 생활과 맛집, 카페, 여행 사진 등이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운동사진 외에도 필라테스 패션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팔로우하는 듯 합니다.

김여진 원장 인스타 사진

사범대 출신의 필라테스 원장이라는 독특한 이력을 가진 김여진 원장님인데요!

코로나라는 어려운 시기를 잘 넘겼고, 운동 수요는 계속해서 생길것이기 때문에 그녀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고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