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MBC 백수진 아나운서 오피스룩 스타킹 패션

광주MBC 백수진 아나운서 오피스룩 스타킹 패션

다양한 행사와 광고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는 백수진 아나운서

지적인 매력과 더불어 섹시한 여성미까지 겸비한 아나운서인데요!

아래에서 백수진 아나운서의 오피스룩과 스타킹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2013년부터 2014년까지 목포MBC 아나운서로 활동하다가, 2014년에는 광주MBC로 옮겨 아나운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지적인 아름다움이 매력적인 백수진 아나운서인데요!

최근에는 각종 행사와 아파트 광고 등을 통해서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광주에 있는 행사는 모두 백수진 아나운서가 진행하나 할 정도로 광주지역에서 인지도가 매우 높은 아나운서입니다.

2009년 제1회 국회의장배 전국대학생 토론대회 최우수상을 받은 백수진 아나운서는 서강대학교 국어국문학을 전공하여

2014년에 학사 학위를 받게 됩니다. 6년간의 대학교 생활동안 아나운서로서가 되기위해 부단한 노력을 해온것 같은데요!

이러한 그녀의 노력 덕분인지 광주지역 시상식, 행사, 방송진행 등 섭외 1순위로 알려져있다고 합니다.

외모면 외모, 몸매면 몸매 빠질것 없는 그녀가 수도권 공중파로 호출받지 못한것이 너무나 이해가 안되는 부분인데요

 

광주 mbc에서 카드뉴스 프로그램을 진행할 당시 단정하면서 매끈한 각선미가 눈부신 오피스룩을 입고 나와

뉴스 외에 패션도 완벽한 아나운서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자켓과 치마에 어울리는 스타킹을 착용하여 아나운서 지망생들이 어떤식으로 의상을 코디해야하는지 잘 보여줬는데요!

백수진 아나운서이기에 이런 지적인 아름다움이 나오기에 그녀의 뉴스 진행이 더욱 멋져보이는것 같습니다.

백수진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 아주 멋진 남성분과 결혼하여 현재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것 같은데요!

육아로 힘든 시기에도 다양한 행사진행과 광고에 출연하면서 그야말로 열일하고 있는 백수진 아나운서입니다.

평소 몸매관리를 잘해왔는지 그녀의 사진을보면 체중이 많이 나가지 않는 모습인데요!

출산 전 후 큰 차이가 없는 것을 봐서는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가 정말 정답이라는 생각이 많이 납니다.

지금은 광주mbc에서 그녀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볼순없지만, 과거 진행했던 프로그램을 보면 하루빨리 뉴스 스튜디오로 돌아와서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다시 들려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광주지역 아나운서이지만, 아나운서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고 있을 백수진 아나운서인데요!

아이의 건강과 그녀의 아나운서 생활에 응원을 보내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Translate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