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라 아나운서 나이 결혼 각선미 검스 원피스 패션

박유라 아나운서 나이 결혼 각선미 검스 원피스

엑소(EXO) 찬열의 누나로 유명세를 탔던 YTN 박유라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누나와 동생이 모두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방송DNA가 있는 집안의 박유라 아나운서인데요!

아래에서 박유라 아나운서의 나이 결혼, 각선미 검스 원피스 패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유라 아나운서 프로필

박유라 아나운서는 1989년생으로 올해 32살이며, 아나운서 생활은 MBC부산에서 처음 시작하여 현재 YTN에 이직하여 간판 아나운서로 활동중입니다.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영어영문학을 전공하여 지성과 미모를 모두 갖춘 아나운서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나 동생인 엑소 찬열때문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박유라 아나운서 동생 엑소 찬열

동생의 인기가 국내뿐아니라 해외까지도 높은 상태이기때문에 부담스러울수도 있겠지만, 누나로서 크게 신경쓰지않고 아나운서 활동을 잘하고 있는 박유라 아나운서입니다.

학력, 외모, 몸매 두루 갖춘 박유라 아나운서는 2018년 품절녀가 되었고, 3살 연상의 언론사 종사자인 현재 남편과 1년여간의 연애끝에 결혼했습니다.

결혼식은 동기인 정지웅 앵커가 축가는 동생인 찬열이 하였으며 지금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것 같습니다.

박유라 아나운서 몸매 인스타

연예인 집안답게 외형적으로 보여지는 몸매 또한 완벽하다고 할수 있는데요!

박유라 아나운서의 경우 타고난 체형도 있겠지만, 그녀의 SNS계정을 들어가보면 꾸준한 운동과 노력으로 만들어진 결실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원피스면 원피스, 정장이면 정장 모두 잘 어울리는 박유라 아나운서입니다.특히 피서철 해수욕장에서 촬영한 수영복 사진은 볼때마다 참 아름답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박유라 아나운서 패션

블랙 색상이 참 잘 어울리는 박유라 아나운서인데요! 동생 찬열과 마찬가지로 이목구비가 뚜렷한 매력이 엿보이고, 새하얀 피부가 어떤 의상을 입어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굉장히 짧은 치마나 원피스가 아님에도 충분히 섹시하고 예쁘게 보일수 있다는 것을 박유라 아나운서를 통해서 확인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또한 살스, 검스 그리고 가방 등을 적절히 매치시켜줌으로써 패셔니스타다운 느낌도 받을수 있었네요!

앞으로도 YTN 뉴스 프로그램에서 안정적인 진행과 좋은 뉴스 알려주시길 기대하며 박유라 아나운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