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경 아나운서 프로필과 인스타 각선미 골프 패션(생방송 오늘저녁)

박연경 아나운서 프로필과 인스타 각선미 골프 패션

MBC 저녁 간판프로그램인 생방송 오늘저녁과 로또 진행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박연경 아나운서

지적인 외모와 더불어 여성스러운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는데요!

깔끔한 진행이 돋보이는 그녀의 프로필과 인스타 각선미 골프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987년 8월 14일생인 박연경 아나운서는 서울에서 태어나 동덕여대 경영학을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MBC 32기 아나운서인 그녀는 이미 아나운서로 활동 전 리포터와 앵커로 다양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한국경제TV, 생활건강TV 리포터부터 OBS 기상캐스터를 거쳐 연합뉴스 앵커를 거쳐 현재의 MBC에 입사하여 간판 아나운서로 팬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목소리 톤이 차분하고 안정적으로 시사교양 프로그램에서 인기가 많은 박연경 아나운서인데요! 그녀의 침착함은 아마도 평소 좋아하는 골프에서 나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박연경 아나운서의 인스타에 들어가보면 골프장에서 촬영한 사진들이 몇장 보이는데요!

즐겁게 골프를 하는 모습과 더불어 다소 짧은 미니스커트까지 소화하는 모습에서 진정 메이저 아나운서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소 활발한 성격과 더불어 웃음이 예쁜 아나운서로 알려져있는데 그녀를 알리게 된 가장 큰 계기는 아마도 ‘2014년 소치올림픽’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박연경 아나운서의 발랄함과 의상, 외모가 언론의 관심을 받으면서 대중들에게 알려졌기때문인데요!

사진에서 보듯이 매끈한 각선미와 지적인 외모는 소치 여신으로 불리기에 충분했습니다. 이후로 막연경, 막말여신, 연갱 등의 팬들이 지어진 별명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2013년 MBC에 입사하여 MBC뉴스데스크, 기분 좋은날, 통일 전망대, 스포츠 매거진, 생방송 오늘저녁, 로또 방송 등을 맡아 안정적인 진행을 보여주고 있는 박연경 아나운서인데요!

긴 생머리와 예쁜 반달눈은 시청자로하여금 그녀에게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포인트인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MBC 간판 여자 아나운서로서 좋은 방송 진행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