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영 아나운서 수영복 검스 패션 따라잡기

박소영 아나운서 수영복과 검스 패션

YTN 뉴스채널에는 능력과 외모를 갖춘 여자 아나운서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단연 귀여운 외모와 예쁜 눈으로 인기가 높은 2년차 박소영 아나운서가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박소영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박소영 아나운서의 수영복과 검스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소영 아나운서 방송 경력

박소영 아나운서는 2018년 하반기에 MBC 목포 아나운서로 합격하여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1년 뒤 YTN에 입사하게 되어 지금까지 YTN 여자 아나운서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소영 아나운서를 관심있게 보게 된 계기는 바로 앞머리를 내리고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에서 관심있게 보게 되었는데요~

보통의 아나운서들은 이마를 드러내는 헤어스타일을 하곤 하는데 (나쁘다는 것이 아니라) 그 날따라 앞머리를 내린 모습의 박소영 아나운서가 눈에 띄었습니다.

박소영 아나운서 인스타와 수영복

귀여운 외모와 정확한 발성, 억양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박소영 아나운서인데요~ 인터넷에는 그녀에 대한 정보가 많이 공개되어있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개인SNS 계정에 접속하여 박소영 아나운서의 사진을 보게 되었습니다.

뉴스 프로그램 특성상 상반신 위주로 카메라 앵글이 잡히게 되어서 박소영 아나운서의 몸매를 제대로 볼수가 없었는데요

(일부러 보려고 그런것은 아닙니다 ㅎㅎ) 인스타그램에 박소영 아나운서의 수영복 사진이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몸매도 명품이네요!

박소영 아나운서 전공, 학력

흔히 메이저라 일컬어지는 공중파와 함께 YTN 뉴스채널의 경쟁율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상태인데요!

이런 가운데 지방방송국 경력과 본인의 능력으로 당당히 이직결정후 합격한 모습에서 많은 노력을 했을것 같습니다.

또한 박소영 아나운서의 전공은 광고홍보학, 방송영상학 등 방송과 밀접한 전공자로 학력, 능력, 외모와 몸매 이렇게 삼박자를 모두 갖추었기때문에 원하는 회사로 이직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뉴스 프로그램에서만 봤던 박소영 아나운서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귀엽고 예쁜 모습들이 많은 인스타그램인데요!

뉴스 프로그램 특성상 주 시청자 연령대가 다소 높다보니 화장과 헤어메이킹이 조금 과하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나이 있는 분들이 젊은 여자 아나운서가 이야기하면 잘 안믿는 분들도 계시고, 시큰둥하기도 하시더라구요~

이제는 그런게 없어져야 하는데 어쩔수 없나봅니다. 어쨌든 귀여운 외모와 명품 몸매가 인상적인 박소영 아나운서인데요!

전신 사진에서 보이듯 검은색 스타킹과 짧은 치마, 그리고 수영복 패션까지 소화못하는 의상이 없는 만능 아나테인먼트로 성장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박소영 아나운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Translate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