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연 프로필과 방송 그리고 YTN 아나운서 인스타

박상연 프로필과 방송 YTN 아나운서 인스타

YTN 더뉴스, 글로벌 코리안을 진행하고 있는 박상연 아나운서인데요!

눈웃음이 매력적인 그녀의 진행과 더불어 와세다 대학교 학력이 공개되면서 관심이 높습니다.

아래에서 박상연 아나운서의 프로필과 방송, 인스타 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상연 아나운서 프로필과 오피스룩

박상연 아나운서는 1988년 4월 18일생으로 현재 33세입니다. 만으로 32세인 박상연 아나운서는 현재 YTN에서 더뉴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평일 오후 01시50분에 방송되는 뉴스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그녀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정장과 브라우스가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그녀이기에 오피스룩의 정석이라 할 만큼 생각이 절로 드는데요!

역시 뉴스에 가장 적합한 인재가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로 아나운서라는 직업이 참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방송 경력과 진행 프로그램

박상연 아나운서는 KBS 진주방송국과 RTN 부동산 경제TV를 거쳐서 2015년 3월에 YTN에 입사하여 현재까지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입사 초기에는 YTN의 9시 뉴스격인 뉴스21을 진행했고, 이후 이브닝8 뉴스를 진행했습니다.

황금시간대 뉴스프로그램 진행은 뉴스채널의 핵심이기에 박상연 아나운서에 대한 기대와 인정을 반영한 배치가 아니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막 30대에 들어선 아나운서에게 막중한 임무를 줄 정도면 그녀는 엘리트가 맞지않나 싶습니다.

박상연 아나운서 학력

제가 엘리트라 추측한 이유는 바로 그녀의 학력이 와세다 대학교였기때문입니다.

일본 최고의 사립대학하면 떠오르는 대학이고, 우리나라로 치면 고려대와 비슷한 느낌인 명문대이기때문입니다.

물론 일부 문과의 경우 낮은 취급을 받곤하지만, 일본에서 학생수가 두번째로 많기도하고 대중들사이에서 지명도가 높은 대학인만큼 가장 잘 알려진 대학으로 유명세 높은 대학임은 틀림없습니다.

박상연 아나운서 결혼

박상연 아나운서는 현재 기혼인 상태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행복한 신혼생활 사진들이 종종 올라오는데 미소만 봐도 얼마나 즐겁게 살고 있는지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녀의 신체조건은 공개된것은 없으나 대략 인스타 사진들을 봤을때 160cm 초반대의 키와 50kg 초중반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동갑내기 아나운서로는 윤보리 YTN 여자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Translate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