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퀸 홈 프로젝트 우정원 피트니스 모델 하이라이트

머슬퀸 홈 프로젝트 우정원 피트니스 모델 하이라이트

2018년 하반기 메인 피트니스 대회에서 3관왕을 차지하면서 단숨에 차세대 머슬퀸 반열에 오른 베이글녀 우정원 씨인데요!

그녀가 출연하고 있는 OBS방송 <머슬퀸 홈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차세대 머슬퀸 우정원 씨가 진행하는 머슬퀸 홈 프로젝트에 대해 알아보고, 몸의 밸런스와 유연함을 위해 도움되는 운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OBS <머슬퀸 홈 프로젝트> 프로그램

2021년 7월부터 OBS 경인방송에서 우정원 씨가 진행하는 머슬퀸 홈 프로젝트 방송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토요일 오전 10시 40분부터 방송하는 머슬퀸 홈 프로젝트는 집에서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강좌를 주제인 프로그램입니다.

피트니스 센터에 가기는 부담스럽고, 코로나 상황 속에서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들을 귀엽고 섹시한 우정원 모델이 친절하게 단계별로 운동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인데요!

매 회 게스트를 초대하여 초보자가 실수하는 부분까지 우정원 씨가 코치해주기 때문에 조용한 주말 오전 TV를 보면서 운동하기에 도움되는 프로그램입니다.

2. 머슬퀸 홈 프로젝트 하이라이트

머슬퀸 홈 프로젝트는 단순히 운동만을 가르쳐드리지 않습니다.

식단부터 멘탈케어 그리고 머슬퀸에 도전하면서 우정원 씨가 직접 학습하고 체득한 노하우들을 아낌없이 방송에서 전달해주고 있는데요!

머슬퀸 홈 프로젝트는 베리미디어에서 제작하여, 현재 베리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튜브에서도 우정원 씨가 진행하는 머슬퀸 홈 프로젝트 영상들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독, 좋아요 ^^)

허리가 안 좋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운동으로는 Cool Down 후면 스트레칭인데요~

흔히 고양이 자세라고도 하는 이 자세는 등 근육을 이완시키고 척추를 스트레칭하기 때문에 허리가 불편하신 분들에게 좋은 운동입니다.

그리고 여름에 여성들이 가장 스트레스 받아하는 부위인 팔뚝살을 빼는데 도움되는 일명 팔뚝살 폭파운동!

덤벨 킥 백 운동은 집에서 TV를 보거나 앉아있을 때 손쉽게 할 수 있는 가벼운 운동이지만 효과는 만점이라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허리와 더불어 중요한 골반인데요! 골반이 뻣뻣하면 어떤 운동을 하더라도 다치기 쉽습니다.

요즘 인기 많은 골프, 테니스 등 움직임이 많은 스포츠의 경우 무엇보다 골반의 유연함이 상당히 중요한데요!

우정원 씨가 제안하는 골반 교정 스트레칭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해서 머슬퀸 홈 프로젝트 방송과 하이라이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단발여신 우정원 씨에게 직접 배울수만 있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하지만 여건이 안되니 이렇게라도 배우면서 몸을 가볍게, 균형잡힌 밸런스로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