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진 기상캐스터 SBS 8시뉴스 인스타 나이 프로필

SBS 8시뉴스 기상캐스터는 전통적으로 미녀 기상캐스터들이 많기로 유명합니다.

아무래도 시청률이 잘 나오는 시간대다보니 가장 우수한 앵커와 아나운서를 투입하는것 같은데요!

아래에서 남유진 기상캐스터의 인스타, 나이,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일 전담 기상캐스터 그리고 과거 방송경력

남유진 기상캐스터는 SBS 8 뉴스(평일)의 기상정보를 전달해주는 평일전담 기상캐스터입니다.

그래서 주말에는 남유진 기상캐스터를 만날수가 없어서 팬이라면 평일에 SBS 8 뉴스를 빠짐없이 챙겨 보셔야 합니다.

상큼하면서 지적인 이미지의 남유진 기상캐스터를 다른 채널에서도 본적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던데요!

알고봤더니 그 생각이 맞았습니다. 과거 연합뉴스TV에서 뉴스캐스터와 채널A뉴스 기상캐스터로 방송 활동을 하신 적이 있었습니다.

종합편성채널에서 공중파 SBS로 이직

종합편성채널에서 탁월한 진행력과 빼어난 외모를 바탕으로 공중파인 SBS에 입사하게 된것 같습니다.

공중파의 경우에는 대부분 경력직이 많은 편인데요~ 남유진 기상캐스터의 경력을 SBS에서 인정해준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경력을 통해서 발음, 진행능력 등은 더 이상 말할것도 없고, 외모와 몸매가 완벽 그자체다보니 기존에도 많은 팬층이 형성되어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방송사를 여러군데 옮기다보니 나이가 몇살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신텐데요~ 남유진 기상캐스터의 나이는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남유진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남유진 기상캐스터는 1991년생으로 30살입니다. 이제 막 30대에 접어들어서 그런지 화면상으로는 20대 중후반으로 보였는데요!

아직 방송활동을 하기에 나이가 어리기때문에 자주 볼수있을것 같습니다.

SBS 8 뉴스는 올해 7월부터 투입되어 현재까지 기상캐스터로서 날씨정보를 알려주시고 계시는데요~

날씨에 맞는 의상을 착용하고 나오셔서 그런지 날씨를 들으면서 동시에 보는 느낌이 강한 SBS 8 뉴스 날씨코너입니다.

남유진 기상캐스터 학력과 의상 패션

남유진 기상캐스터는 성균관대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학력에 외모에 진행능력까지 삼박자를 고루갖춘 남유진 기상캐스터는 몸매 또한 완벽에 가깝다보니 안 어울리는 의상이 없는 듯합니다.

종종 입고 나오시는 원피스나 조금 짧은 미니스커트 같은 의상도 거부감없이 잘 어울리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의상에 맞게 스타킹을 신고 나오시거나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줘서 날씨 정보 뿐만아니라 패션 정보까지 제공하는 일석이조 기상캐스터가 아니신가 싶네요~

앞으로도 평일 기상정보 알려주시고, 기회가 된다면 다른 방송프로그램에서도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