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수 기자 YTN 아나운서 앵커 프로필(나이 결혼 키)

나연수 기자 YTN 아나운서 프로필

YTN 입사 후 얼짱 기자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은 나연수 기자겸 앵커입니다. 참하고 고운 외모와 더불어 똑소리나는 목소리로 뉴스 진행을 맡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나연수 기자의 나이 결혼 키에 대한 프로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연수 기자는 1986년 7월 14일 광주 출신입니다. 2005년 연세대학교 심리학을 전공하고 방송PD를 꿈꿨다고 하는데요!

그러다가 방송사 공채시험을 준비하던 도중 주변의 권유로 YTN 시험을 보게 되었는데 뜻하지않게 합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PD에서 기자로 진로를 바꾸게 되었고, 2010년 YTN 기자로 활동하던 중 얼짱 기자로 네티즌의 주목을 받게 되면서 나연수 라는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얼짱기자로 알려질 당시 유명세를 탔던 배우 이민정과 닮은 꼴로 더욱 유명해졌는 나연수 기자인데요!

다시봐도 연예인급 외모로 뉴스보다 외모에 관심이 집중될수 밖에 없었을것 같습니다.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당시에도 퀸카로 유명했다는 나연수 기자는 현재 결혼한 상태로 알려져있습니다.

다소 소극적인 개인SNS 운영으로 그녀에 대한 정보는 그렇게 많지 않은 편입니다. 키는 대략 160~165cm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나연수 기자가 처음으로 주목을 끈 시기는 연평도 포격 당시 현장에서 뉴스를 전달하는 모습을 많은 국민들이 보게 되었는데 그녀의 방송 캡쳐사진이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돌면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나연수 기자는 영화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2014년 카트에서 YTN 기자역으로 출연하였고, 2019년에는 블랙머니에 YTN 뉴스 아나운서 3 역으로도 출연한적이 있습니다.

영화계에서 러브콜을 보낼 정도로 빼어난 외모의 나연수 기자입니다.

 

얼짱 기자로 알려진 이후에는 YTN 특성상 기자가 아나운서를 맡는 일이 많은데, 당연한 수순인듯 주말 뉴스 앵커까지 맡으며 YTN 뉴스를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방송PD과 아나운서 준비를 했던 것들이 기자를 통해서 다시 한번 꿈을 실현하는 모습을 보여준것 같습니다. 기회는 역시 준비하는 자에게 오는 것이지 준비한다고 오는것은 아닌것 같네요!

YTN 기자로서 YTN 뉴스출발, YTN 대한민국 아침뉴스, YTN 더 뉴스를 진행하며 YTN 간판 여자 아나운서로 활동중인 나연수 기자!

그녀는 최근 리딩리딩이라는 북큐레이션 구독 서비스의 큐레이터로 합류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오디오북과 더불어 도서 시장이 커지고 있는데 카테고리 큐레이터로서 그녀만의 따뜻한 시선으로 많은 이야기를 전해줄것 같아 많은 회원들이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나연수 기자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Translate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