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솔희 아나운서 프로필과 인스타 결혼 나이 신랑 직업 정보

김솔희 아나운서 프로필과 인스타 결혼 나이 신랑 직업 정보

대표적인 KBS 여자 아나운서 중 한명인 김솔희 아나운서는 KBS 간판 프로그램들을 안정적으로 진행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KBS 대표 아나운서로 자리 잡았습니다. 오미크론 바이러스 때문에 결혼식을 미루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던 김 아나운서인데요!

아래에서 김솔희 아나운서의 프로필과 인스타 결혼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솔희 아나운서 결혼

지난해 21년 4월 3일, 김솔희 아나운서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오미크론 바이러스로 인해 한차례 연기된 결혼식이지만 오래 기다린만큼 지인들의 큰 축복을 받으며 인생 2막을 올린 김 아나운서였는데요!

김솔희 아나운서의 신랑은 스타트업을 운영하는 비 연예인으로 알려져습니다. 연세대학교 중어중문학과를 졸업한 김솔희 아나운서는 재수를 하여 04학번으로 입학하였는데요~

남편 또한 연세대학교 졸업생으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고 결혼을 통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주례는 두 사람의 모교인 연세대학교 서길수 교수가 맡았고, 사회는 오언종 아나운서, 축사는 김재원 아나운서가 진행했습니다.

2. 김솔희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2009년 KBS 공채 35기로 입사한 김솔희 아나운서는 9시 뉴스, 6시 내고향,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방송 등을 거쳐 지난해까지 KBS 7시 뉴스와 생로병사의 비밀을 진행해 왔습니다.

현재는 질문하는 기자들 Q와 아침마당을 진행하고 있으며, 귀여운 외모와 안정적인 진행으로 시청자들에게 신뢰를 주며 믿고보는 베테랑 아나운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김솔희 아나운서는 1984년 7월 17일 생으로 서울에서 태어나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중국어과를 졸업하고 연세대 중문과를 졸업하는 등 중국어 능력이 탁월한 중국통 아나운서 중 한명입니다.

3. 김솔희 아나운서 인스타

김솔희 아나운서 인스타 주소는 @im_ssolssol (아임쏠쏠)로 현재 2.2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영향력이 큰 KBS 여자 아나운서입니다.

케이블 방송국 여자 아나운서의 경우 대체로 5천에서 1만명의 팔로워를 보이고 있는데. 2~4배 정도 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김솔희 아나운서의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짐작됩니다.

김솔희 아나운서는 키 170cm에 몸무게 47kg으로 알려졌는데요!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보면 확실히 30대 중후반임에도 불구하고 자기관리가 철저하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모델같은 몸매와 외모로 과거 경력이 궁금했던 김솔희 아나운서는 특이하게도 1995년 kbs 15기 어린이 합창단 단원으로 활동해온것이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무용과나 모델을 하지 않아도 김솔희 아나운서처럼 노력하면 충분히 아름답게 보일수 있다는 것을 아나운서 지망생분들도 느끼시고 자신감 가지시고 준비하셔도 될듯 합니다.

2023년 한해도 건강한 새해가 되었으면 좋겠고, 김솔희 아나운서도 즐거운 신혼생활 마음껏 즐기시고 방송생활 잘 이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ranslate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