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하 프로 나이 프로필 인스타 레슨 주소 정보

김도하 프로 나이 프로필 인스타 레슨 주소 정보

네이버 골프 섹션을 비롯해서 SBS골프아카데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도하 프로인데요!

이해하기 쉬운 골프레슨으로 인기가 높아지다보니 그녀의 나이 프로필 인스타 등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김도하 프로 나이 프로필 인스타 레슨 주소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도하 프로 나이 프로필

1994년 2월 12일 생인 김도하 프로는 올해 만 27세로 젊은 여자프로골퍼입니다.

2014년 KLPGA 입회하여 2019년까지 투어프로로 활동하다가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레슨프로의 길을 걷고 있는 김도하 프로인데요!

전문 티칭프로만이 응시할 수 있는 US LPGA 클래스A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는 김도하 프로는 선수 시절에도 기본기가 탄탄한 선수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티칭 프로로 전환한 뒤로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올리고 있는 김프로입니다.

최근에는 1인미디어 시대에 발맞춰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개설하여 ‘골프 도하(Golf Doha)’라는 채널로 시청자 및 골프 초보자분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김도하 프로입니다.

2. 김도하 프로 인스타

김도하 프로의 인스타 주소는 @golf_doha로 앞서 말씀드린 골프도하라는 브랜드로 생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약 7만명의 팔로워가 김도하 프로를 추가하여 김프로의 활동을 지켜보고 있는데요!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서 야외 필드 사진들이 자주 올라오고 있는 김도하 프로의 인스타그램입니다.

날씨가 좋다보니 예쁜 골프웨어가 더 빛나는것 같은데요! 김도하 프로의 키는 170cm로 웬만한 모델 못지않은 신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름 치마부터 원피스에 이르기까지 여성미가 뿜뿜 나오는 것은 아마도 철저한 자기관리 속에서 몸매 관리 또한 게을리하지않은 김도하 프로이기에 아름다우면서 섹시한 여성미가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3. 김도하 프로 레슨 정보

김도하 프로는 SBS골프아카데미에 출연하여 골프 초보자들도 이해하기 쉬운 레슨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골프의 정석과도 같은 자세와 더불어 김프로의 미소가 더해진다면 정말 골프장으로 달려가고 싶은 마음에 저절로 생기는 것 같습니다.

김도하 프로의 레슨을 직접 받고 싶은 분은 서울 강남 논현에 위치한 실내 골프연습장 ‘티스테이지(TEE STAGE)’를 방문하시면 김도하 프로를 만나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0초 골프라는 콘텐츠로 영상이 올라오면서 티스테이지 태그가 걸려있는데요!

티스테이지는 SBS골프에서 론칭한 아주 깔끔하고 세련된 최신의 골프연습장으로 어플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SBS골프에서 만든 골프장답게 SBS골프 계정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김도하 프로 레슨 스케쥴은 TEE STAGE 모바일 내 공지될 예정이니 자세한 사항은 티스테이지 모바일 앱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