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 아나운서 키 나이 프로필과 영화가좋다 KBS뉴스광장 진행

상큼하면서 지적인 매력이 아름다운 김도연 아나운서는 영화가좋다와 kbs뉴스광장에서 진행자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점차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김도연 아나운서인데요!

아래에서 김도연 아나운서의 프로필과 인스타, 방송경력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도연 아나운서 프로필

1990년 6월 3일 강원도 동해에서 태어난 김도연 아나운서는 경희대학교 호텔관광학을 전공하고, 대전 MBC 기상캐스터를 시작으로 2015년 연합뉴스TV 기상캐스터를 거쳐 2018년부터 KBS 공채 45기 아나운서로 활동중입니다.

2018년에는 KBS 전주방송총국 지역에서 근무하다가 2019년 KBS 본국으로 복귀하여 전국구 아나운서로서 시청자들을 만나오고 있습니다.

김도연 아나운서 키 몸매

김도연 아나운서의 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질문에서 165.7cm라고 밝혔는데요! 소수점까지 밝힌걸 봤을때 100% 진실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진으로 봤을때는 몸매 비율이 좋아서 167cm이상일거라 생각했는데 생각했던것보다 다르지만 늘씬한 몸매와 더불어 매끈한 각선미가 눈에 띌 정도로 몸매관리를 잘해온것 같습니다.


2. 김도연 아나운서 인스타

김도연 아나운서 인스타 주소는 @twinkle_dy로 11월 14일 기준 팔로워는 34.6천명으로 미녀 아나운서답게 많은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에는 방송활동 사진을 비롯해서 반려묘 사진도 종종 올라오는데요!

이름은 (로마네) 꽁띠로 와인 이름에서 따올 정도로 김도연 아나운서는 와인을 상당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3. 김도연 아나운서 방송경력

인스타그램에는 KBS 아나운서임을 알리는 소개와 함께 김도연의 상쾌한아침, 영화가 좋다 <덕력 충전소>라고 입력되어 있는데요!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 때문에 퇴근하면 오전 10시쯤이라고 합니다.

그녀의 하루 일과는 저녁 8시에 취침해서 새벽 3시 30분에 일어나 KBS 뉴스광장과 김도연의 상쾌한 아침을 진행하고 있는데다가

라디오 뉴스까지 마치고 퇴근한다고 하니 정말 힘들것 같은데요! 그럼에도불구하고 항상 맑은 표정으로 카메라 앞에 서기에 진정 프로가 아닌가 싶습니다.

4. 김도연 아나운서 방송사고

과거 연합뉴스TV 기상캐스터 시절 방송 사고가 화제가 된적이 있는데요~

종종 유튜브에 접속하면 알수없는(?) 알고리즘에 의해 김도연 아나운서의 방송사고 영상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화창한 봄, 인사동에 나가있던 김도연 아나운서는 스튜디오에서 화면을 넘겼지만,

말을 하지앟고 계속 머뭇머뭇거리면서 다시 스튜디오로 넘어갔고 연결이 고르지못해 죄송하다는 앵커의 말과 함께 영상을 종료됩니다.

KBS 공채 45기로 활동중인 김도연 아나운서의 동기에는 박지원 아나운서가 있는데요!

두 분다 지적인 아름다움과 함께 안정적인 진행으로 KBS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새벽 방송을 떠나 오전이나 오후 방송을 맡아서 삶의 질이 좀더 좋아졌으면 하는 바람이 팬으로서 있는데요~

건강하게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만나뵙길 기대하겠습니다.

Translate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