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재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나이(ft.아나운서 출신)

2022년 후반기에  YTN 합격한 고은재 기상캐스터 프로필과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직들이 대거 지원한 YTN 기상캐스터 자리를 차지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고은재 기상캐스터 나이

아직 YTN 공식 홈페이지에는 고은재 기상 캐스터의 프로필이 추가되어있지 않은 상태인데요!

아마도 프로필 사진과 관련 내용들을 종합하여 곧 업데이트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공홈에는 직원들의 나이를 공개하고 있진 않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과거 2022년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미 출신이기 때문에 대략적인 프로필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고은재 기상캐스터 인스타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접속해보면 친한 친구로 추측되는 분이 97로 끝나는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는 것을 봤을 때 97년생 또는 96년생으로 추측되는데요!

1997년생이 맞다면 올해 27세로 기상캐스터에서 경험을 쌓은 뒤 YTN 앵커 자리에서 아나운서 고은재를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이 드는 나이입니다.

고은재 기상 캐스터 프로필

고은재 기상 캐스터 학벌은 서울대학교 정치외교학에서 쌓은 글로벌 감각을 바탕으로 학교의 국제 홍보대사를 맡아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졸업 후 배우 생활을 시작해서 웹드라마 주연으로도 활동했을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를 갖춘 기상캐스터입니다.

2021년 미스코리아 경기 인천에 출전했었고, 2022년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미에 당선되었습니다.

이후 2022년 9월부터 한국낚시방송 아나운서로 활동하다가 11월에 YTN 최종 합격되어 현재까지 YTN 기상캐스터로 활동중입니다.

 

고은재 기상 캐스터 인스타 사진

고은재 기상 캐스터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미인대회 출신답게 아름다운 외모와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경기인천 출전당시 아버지의 미소를 꼭 빼닮았다는 멘트가 기억에 남는데요! 정말 아름다운 미소의 소유자입니다.

지성미와 해맑은 과즙미를 가지고 있는 고은재 기상캐스터 몸매 만큼이나 패션감각도 뛰어난 것 같습니다.

 뉴스에서 정확한 날씨 정보를 전달해주기 위해 노력하는 고은재 기상 캐스터의 반전매력을 보고 싶다면 인스타 방문 및 팔로우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YTN 기상캐스터 고은재 님에 대한 프로필, 나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