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혜경 아나운서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정보
과학기술에 대한 관심증가로 인해 YTN 사이언스 프로그램의 시청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YTN 사이언스 앵커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는데요! 단연 미녀앵커 황보혜경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높을수 밖에 없습니다.
아래에서 황보혜경 아나운서의 나이와 키, 프로필, 인스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황보혜경 아나운서 소개
YTN 사이언스 투데이 진행을 맡고 있는 황보혜경 아나운서는 과거 매일경제TV아나운서와 한국경제TV 아나운서 경험이 있는 배테랑 아나운서 입니다.
깔끔한 진행과 목소리 톤만 봐도 느낄수 있죠~
황보혜경 아나운서는 좌우명이 ‘나의 길은 내가 만들어가는 것이다’라고 홈페이지에 적어둔 황 아나운서인데요!
본인의 직업과 미래에 대한 확신이 강한 현대 여성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때문에 그녀의 인기가 높은건 아닐까싶기도 하네요
황보혜경 기자 별명
황보혜경 아나운서의 별명은 황보살, 황보가 기가막혀, 보혜미안 등이 있는데요!
황보라는 특색있는 성씨를 가지고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이름과 연관된 별명이 지어진것 같습니다.
그나마 보혜미안이 잘 어울리는 별명이라 생각되는데요! 아시다시피 보헤미안은 사회 관습에 구애되지 아니하고 방랑적이며 자유분방한 생활을 하는 사람을 뜻하는 명사입니다.
황보’혜’경의 혜를 따와서 만들어진 별명인데 그녀의 평소 생활을 보여주는듯 합니다.
황보혜경 아나운서 인스타
황보혜경 아나운서의 자유분방한 생활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수 있는데요!
다소 딱딱한 느낌의 뉴스 프로그램 진행도 하지만 퇴근 후에는 여자로서의 생활을 보내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약간은 짧은 치마나 원피스, 그리고 레깅스를 입고 운동하는 모습 등 여자로서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상당히 큰 키에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서 뉴스를 시청하는 남자들 뿐만아니라 여자들까지도 그녀의 매력에 빠지는듯 합니다.
황보혜경 앵커 학력 나이 결혼
이런 멋진 매력을 갖고 있는 황보혜경 아나운서는 한양대학교 사학과 10학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2020년도 기준 10학번의 생년은 1991년으로 30세인것을 볼 때 보통의 10학번이라면 아마도 30세가 아닐까싶습니다.
결혼에 대해 이야기가 나올법한 나이가 되었는데요~ 재벌3세나 전문직 남성들이 선호하는 아나운서들이기때문에
아마도 많은 남성들의 구애를 받고 있을 황보혜경 아나운서일것 같은데요! 과연 누구와 결혼을 하게 될지 팬으로서 궁금하기도 합니다.
황보혜경 아나운서 키
마지막으로 황보혜경 아나운서의 키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녀의 키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없습니다.
다만, 사진으로 추측해볼때 대략적으로 168~170cm정도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전신 사진을 봤을때 몸매 비율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 아나운서가 아닌 모델이나 항공기 승무원 같은 직업을 선택했어도
눈에 띄는 황보혜경 아나운서가 아니었을까 생각도 해봅니다. 앞으로도 YTN 통해서 방송하는 모습 계속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