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Blog » 허은지 프로 레깅스가 잘 어울리는 미녀골퍼

허은지 프로 레깅스가 잘 어울리는 미녀골퍼

허은지 프로 레깅스가 잘 어울리는 미녀골퍼

최근 KLPGA 대회들이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날씨가 더워지면서 본격적으로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런 분위기에서 미녀골퍼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미녀 골퍼로 허은지 프로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녀골퍼 중 한명인 허은지 프로의 레깅스 패션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은지 프로 프로필과 운동

허은지 프로는 89년생으로 올해 33세 골퍼입니다. 20대 중후반으로 보이는 그녀는 개인 SNS에 운동하는 모습들을 업로드하고 있는데요!

아마도 본인 기록용으로 사용하는것 같지만 규칙적으로 꾸준히 올리는 모습이 정말 열심히 운동하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에게 보여주기보다는 정말 자신의 몸매 관리를 위해서 노력하는 것이 엿보입니다. 꾸준히 노력한 결과일까요?

그녀의 탄탄한 몸은 그간 열심히 노력한 그녀에게 보상이라도 해주듯 완벽한 비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허은지 프로의 레깅스 운동패션

특히 허은지 프로는 레깅스를 즐겨입으며 운동을 많이 하는데요~ 아무래도 레깅스는 몸에 착 달라붙기때문에 자신의 몸을 보면서 집중하며 운동할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몸의 라인이 그대로 드러난다는 단점이 있어서 입기가 쉽지않은데 허은지 프로의 몸매를 보면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히려 몸매가 드러나는 단점이 그녀의 각선미와 탄탄한 바디를 레깅스로 하여금 더욱 빛이 나는데요!

그리고 몸매가 다 드러나보이는 밀착 패션이기에 부담스러울수도 있겠지만 그녀는 오히려 자신과 팬들을 위해 공개하고 있습니다.

허은지 프로의 힙 라인

레깅스 외에도 허은지 프로의 몸매 중에 최고는 아마도 힙 라인과 각선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얼마나 운동을 했길래 애플힙이라 불리는 모든 여성들이 워너비하는 몸매와 더불어 매끈하게 떨어지는 각선미까지 갖추게 되었는지 너무 궁금한데요!

엉덩이와 각선미는 단시간에 만들어지지 않는 부위기에 골프 선수만 하기에 너무나 아까운 몸매로 레슨 프로도 하면서

모델이나 방송일을 해보는 건 어떨지 팬으로서 저절로 응원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허은지 프로 수영복

뿐만아니라 과거 수영복 사진들을 볼수있는데 시원한 여름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바로 이순간을 위해서 그동안 열심히 운동을 해온 듯한 허은지 프로의 얼굴에는 밝은 미소가 엿보입니다.

흔히 과거 설현 뒤태 등의 이슈가 있었는데 그에 못지않은 허은지 프로의 뒤태 또한 상당히 매력적이고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과연 이런 뒤태를 보고 아름답다고 느끼지 못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허은지 프로의 골프 경력

허은지 프로는 2007년 KLPGA에 입회하여 현재는 레슨 프로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아마도 기대이상의 성적을 거두지 못해 레슨 프로의 길을 걷고 있는듯한데요! 투어 프로도 좋지만 레슨 프로로서 현재 인정받고 있는 그녀를 응원합니다.

평소 운동을 좋아해서 골프를 시작하게 되었다는 데요! 허은지 프로는 하루에 한가지씩 기술을 익혀 골프 실력을 키워나가겠다는 다짐을 했다고 합니다.

운동이든 공부든 하루에 한가지라도 최선을 다한다면 허은지 프로 말처럼 능력자가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허은지 프로가 존경하는 골프선수

과거 스포츠 조선배에서 홀인원을 한 기억과 3위를 차지한 기억이 골프를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라 했는데요~

존경하는 선수는 박세리 선수와 신지애 선수라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대표하는 여자 골프선수들인데요!

레슨프로로서 꼭 성공했으면 하는 마음이 큽니다. 그리고 최근 운동하는 허은지 프로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큰 요즘인데요~

건강하게 다치지말고 운동하는 모습과 레슨 프로로서의 성공적인 길을 걸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